무료 베팅 케냐 202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개별 여건 맞춤형 지원으로 경쟁력 강화 도울 것"
(세종=뉴스1) 전민 기자 = 김병환 기획재정부 1차관은 24일 대전 소재 시장을 찾아 소상공인의 채무부담 완화,무료 베팅 케냐 2022전직 지원 등을 7월 초 발표 예정인 지원방안에 담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 차관은 이날 대전 도마큰시장을 방문해 먹거리 물가를 점검하고,간담회를 열어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방문은 관계부처 합동으로 준비 중인 소상공인 종합대책의 현장 적합도를 높이기 위한 부처 협업 민생현장 방문의 일환이다.현장방문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원영준 소상공인정책실장도 동행했다.
김 차관은 또한 소상공인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무료 베팅 케냐 2022인근 소상공인·민생 정책 실무자들과 현장 애로 해소를 위한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특히 소상공인 지원 정책 전달을 직접 담당하고 있는 실무자들로부터 현장 수요가 큰 제도개선 필요 과제들을 듣고 논의했다.
김 차관은 "소상공인들의 가장 큰 애로 중 하나인 채무부담을 완화하고,무료 베팅 케냐 2022개개 소상공인의 상황과 여건에 따라 차별화된 맞춤형 지원으로 경쟁력 강화를 계속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를 계기로 업종을 전환하거나 폐업 후 재취업의 길을 선택한 사람들도 많아졌다"며 "전직 및 재기 지원 방안도 세심히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획재정부와 중소벤처기업부,무료 베팅 케냐 2022금융위원회는 그간의 소상공인 간담회,무료 베팅 케냐 2022민생현장 방문 등을 통해 수렴한 현장의 목소리와 건의과제 등을 반영한 소상공인 맞춤형 지원방안을 7월 초 발표할 예정이다.
김 차관은 아울러 "전통시장도 소비자의 생활방식 및 소비유형 변화에 부합하는 발전적 전환이 필요하다"며 전통시장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 제고를 위해 올해 규모를 확대한 디지털전통시장 사업을 비롯한 정부지원 사업 효과를 높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