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데펜디엔테 산타페
NO.2: 인데펜디엔테 산타페 대 데포르티보 페레이라 통계
NO.3: 인데펜디엔테 산타페 대 보야카 치코 통계
NO.4: 인데펜디엔테 산타페 대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통계
NO.5: 인데펜디엔테 산타페 대 보야카 치코 순위
NO.6: 인데펜디엔테 산타페 vs 알리안사 페트롤레라
NO.7: 인데펜디엔테 산타페 경기
NO.8: 인데펜디엔테 산타페 대 데포르티보 페레이라 순위
페루 최고봉을 등반하다 실종된 미국인이 22년 만에 미라 상태로 발견됐다.
9일(현지시간) 페루 일간 엘코메르시오와 안디나통신 등에 따르면 페루 경찰은 우아스카란 산(해발 6768m) 제1캠프(5200m)에서 시신 1구를 발견했다.시신 수습은 지난 5일께 페루 경찰 산악구조팀과 설산 등반 가이드 업체 측 인력에 의해 진행됐다.
사망자는 22년 전 실종된 미국 국적 윌리엄 스탬플이라고 매체는 전했다.스탬플은 2002년 6월 24일 지인 2명과 함께 등반하던 중 눈사태로 실종됐다.
당시 3명 중 1명의 시신은 찾았으나,인데펜디엔테 산타페스탬플과 나머지 한 명의 행방은 오리무중이었다.매체에 따르면 스탬플의 시신은 발견 당시 미라 상태였다.
현지 경찰은 "시신 위에 덮였던 눈과 얼음 영향으로 옷,인데펜디엔테 산타페하네스,인데펜디엔테 산타페로프,인데펜디엔테 산타페등산화 등은 거의 원형을 유지했다"고 전했다.시신 품에 있던 소지품 중 운전면허증을 통해 사망자 신원을 확인했다고 경찰은 덧붙였다.
우아스카란은 페루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안데스산맥 일부인 코르디예라 블랑카 산맥에 위치해 있다.
인데펜디엔테 산타페 vs 알리안사 페트롤레라
:● “협력사로 갑니다” 알고 보니 해외 경쟁업체로3일 본보가 국내 대기업이 제기한 해외 전직 금지 가처분 사건에 대해 지난해 법원이 판단한 결정문 3건을 입수해 분석한 결과 문제가 된 직원들은 모두 거짓말로 둘러대고 해외 경쟁사로 이직했다.
인데펜디엔테 산타페,이외 백혜련(경기 수원을), 이재정(안양 동안을), 강득구(안양 만안), 민병덕(안양 동안갑), 한준호(경기 고양을), 김용민(경기 남양주병), 문정복(경기 시흥갑), 김승원(경기 수원갑), 유동수(인천 계양갑), 위성곤(제주 서귀포) 의원 등 친명계 의원이 단수 공천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