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혼바디 바디트리머 브라질리언
NO.2: 혼바디 바디트리머 브라질리언 디시
▶속초 중앙시장 주택가 잇단 화재…방화 용의자 검거
지붕 위로 불길과 함께 까만 연기가 뿜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어제 오전 강원도 속초에서 방화로 추정되는 주택 화재가 잇따라 발생한 건데요.
강원 속초경찰서는 화재 현장 주변을 배회하던 30대 A씨를 방화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A씨는 어제 오전 8시 30분부터 11시 사이 속초 중앙시장 인근 주택에 불을 지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불로 60대 주민 1명이 연기를 마셔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시민 폭행·패싸움…전북 폭력조직원 41명 재판행
여기 빨간 부분.
여러 명이 거리에 나와 있는데요.
이 사람들 싸우고 있는 겁니다.
뒤로 잡아당겨 넘어뜨리는 모습도 보이는데요.
이렇게 시민을 위협하고 폭력을 일삼은 전북지역 폭력조직원 41명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이들은 별다른 이유 없이 시민을 때리거나,혼바디 바디트리머 브라질리언세력 과시를 위해 조직 간 패싸움을 일삼았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실제 폭력조직원 A씨는 지난 1월 전북 전주의 한 술집에서 일행들과 술을 마시다가 옆 테이블 손님을 무차별 폭행해 전치 4주의 상해를 입히기도 했습니다.
▶유흥업소 전단 살포 일당 송치…성범죄 불법촬영 혐의도
길거리에 전단지가 마구 뿌려져 있습니다.
다른 쪽을 봐도 마찬가진데요.
모두 불법 전단입니다.
서울 강남 일대에서 이런 유흥업소 홍보용 불법 전단지를 제작해 살포한 일당이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서울경찰청은 청소년보호법 위반 등의 혐의로 20대 남성 5명을 어제 오전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들은 또 경찰 수사 과정에서 저항이 어려운 상태의 여성에게 성범죄를 저지르고 이를 촬영한 영상도 포착돼,혼바디 바디트리머 브라질리언특수준강간 혐의도 추가됐습니다.
▶인도서 화물-여객열차 추돌…"최소 15명 사망"
다음은 인도에서 발생한 사고 소식입니다.
철로 위가 사고로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어쩌다 사고가 난 건지,혼바디 바디트리머 브라질리언옆에서 촬영한 모습을 보시죠.
화물 열차가 여객 열차를 뒤에서 들이받은 겁니다.
사고 충격으로 여객 열차의 뒤편은 공중으로 아예 떠버렸습니다.
사고는 현지시간 17일,혼바디 바디트리머 브라질리언인도 동북부 지역 서벵골주에서 발생했는데요.
이 사고로 객차 2량이 선로를 이탈해 최소 15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다쳤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주택화재 #유흥업소 #전단살포 #조직폭력 #불법촬영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혼바디 바디트리머 브라질리언 디시
:클린스만 전 감독이 정 회장에게 농담조로 "감독을 찾고 있냐"고 묻자, 정 회장은 이를 다소 진지하게 받아들였다고 그는 슈피겔에 말했습니다.
혼바디 바디트리머 브라질리언,아제르바이잔 대통령 5연임 성공…득표율 무려 93%일함 알리예프(62) 아제르바이잔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