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순위

또봇A - 도박 인생 8년 - ID=2024-12-15%2Fdbteoi.html

NO.1: 또봇a

NO.2: 또봇맞추기

NO.3: 또봇미니

NO.4: 또봇만들기

NO.5: 또봇뮤지컬

NO.6: 또봇a 색칠공부

NO.7: 또봇메카

NO.8: 또봇마이크로

NO.9: 또봇a 코어로이드

NO.10: 또봇먹방



[앵커]

지난 6월,또봇A충북 진천에서 만취 상태로 차를 몰던 운전자를 육아휴직 중인 경찰과 한 시민이 붙잡았는데요.

긴박한 상황에서 검거를 돕고 사라졌던 시민이 사고 보도 이후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김소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한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나들면서 아슬아슬한 주행을 이어갑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이 제지하지만 그대로 도주합니다.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운전자였습니다.

우연히 근처를 달리던 휴직 경찰관과 한 시민의 차량,또봇A그리고 순찰차에 가로막혀 10여 분만에 붙잡혔습니다.

[최정섭/충북 청주청원경찰서 경무과 경위 : "앞서가던 시민분께서 음주 운전인 걸 눈치채셨나 봐요.앞에서 (음주 차량을) 막아주셔서 다 같이 협동해서 안전하게 검거한 사건이었습니다."]

홀연히 나타나 검거를 도운 뒤 조용히 사라진 시민은 30대 직장인 박민호 씨였습니다.

퇴근길에 한 승용차가 경찰관이 제지해도 도주하는 것을 보고 '도와야겠다'는 맘뿐이었다고 말합니다.

[박민호/음주운전 검거 도운 시민 : "저렇게 도망갈 정도면 분명히 사고로 끝나겠다 싶어서 일단은 따라갔는데….겁나긴 했는데요."]

관련 사고 소식을 전한 언론 보도를 보고 자신의 이야기인 걸 알게 됐습니다.

[박민호/음주운전 검거 도운 시민 : "무모하게 행동한 것 같긴 한데,좋은 일을 해서 기분이 참 좋고요.절대로 음주 운전을 해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사고 위험에도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해 큰 힘을 보탠 박 씨는 과거 2년 동안 자신이 의경으로 생활했던 경찰서에서 감사장을 받았습니다.

KBS 뉴스 김소영입니다.

촬영기자:박준규/화면제공:충청북도경찰청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또봇A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또봇A채널 추가
▷ 네이버,또봇A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또봇a 코어로이드

:서상봉 오렌지플래닛 센터장은 “지난 10년간 창업가가 성공에 이를 수 있도록 지원하고 그 성공이 더 많은 기회와 또 다른 성공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고리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를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진정성 있는 지원과 성장 단계별 맞춤형 프로그램 고도화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또봇A,또 다른 해외 IT매체 폰아레나도 “애플이 파트너사를 통해 부품을 구매했지만 디스플레이가 스크린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해 프로젝트가 일시 보류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