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일본 축구 선수 - 레고 모터
NO.1: 프리미어리그 일본 축구 선수
핵심요약
과천과천 공공주택지구 지구계획 승인…선바위역 주변 169만㎡
1만호 공급…공공분양 4400호,통합공공임대 2100호 포함
내년 택지조성,2028년 주택착공,2029년 분양개시 목표
위례과천선 정차·광역 환승시설 등 광역교통망 확충
국토교통부 제공국토교통부는 과천시 원도심과 서울 서초구 사이 169만㎡에 조성되는 과천과천 공공주택지구(과천과천 지구) 지구계획을 승인했다고 13일 밝혔다.
정부는 여기에 약 1만호의 주택을 공급한다.이 가운데 공공분양 4400호,통합공공임대 2100호 등 무주택 서민을 위한 공공주택이 6500호 건설된다.정부는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청년층·신혼부부 등 실수요자들의 주택 수요를 일부 분담한다는 방침이다.
정부는 보상·문화재조사 등을 차질없이 이행해,
프리미어리그 일본 축구 선수연내 주택 설계를 시작한다는 목표다.내년부터는 택지조성 절차도 조속히 이행해,여건이 마련되는 즉시 택지 착공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과천-우면산 고속화도로 지하화 사업 등 인프라 사업과 주택 사업은 병렬적으로 추진된다.이를 통해 2028년 주택 착공,2029년 분양 시작이 목표로 잡혔다.공공택지 조성 조기화를 위해 정부는 TF를 구성하고 사업 현안을 조기 해소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 제공과천과천 지구는 전철 4호선 선바위역,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경부고속도로 등 교통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인근에 서울대공원,국립현대미술관,국립과천과학관 등이 있고,
프리미어리그 일본 축구 선수관악산·청계산·우면산과 양재천·막계천도 가깝다.
지구 내 중앙공원에는 물놀이시설·탄소상쇄숲이,양재천을 따라서는 여의도공원의 2배 면적의 수변공원 등(43만8천㎡)이 들어서 자연친화적인 생태도시가 조성된다.주변 산지를 연결하는 녹지축 네트워크도 예정됐다.
교육 시설은 유치원 1개소,초등학교 2개소,
프리미어리그 일본 축구 선수중·고등학교 각각 1개소가 배치된다.지구계획을 통해 안전과 교육 환경에 영향을 주는 요소의 진입을 차단해,
프리미어리그 일본 축구 선수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진다.
이 지구에는 4호선 역세권을 중심으로 첨단·의료·공연·전시 산업 육성을 위한 판교 테크노밸리와 비슷한 면적의 자족 용지(28만㎡)도 공급된다.
교통망 확충도 추진된다.민자적격성 조사를 거쳐 위례과천선이 지구 내 정차를 추진할 계획이고,
프리미어리그 일본 축구 선수2028년에는 지구 주변에 GTX-C 정부과천청사역이 신설된다.철도 노선을 중심으로 하는 광역환승시설도 2030년 설치가 추진된다.
이밖에 과천-우면산 도시고속화도로 지하화,과천대로-헌릉로 연결도로 신설,인근 이수-과천간 복합터널 건설 등 광역도로망 확충도 계획됐다.
국토교통부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