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영어로
NO.2: 메일 확인
NO.3: 메일 확인 여부
NO.4: 메일 확인했습니다 영어로
NO.5: 메일 확인 요청 문자
NO.6: 메일 확인 답장
NO.7: 메일 확인하는법
NO.8: 메일 확인하기
NO.9: 메일 확인 요청
NO.10: 메일 확인 요청 메일
◀ 앵커▶
어젯밤 인천 중구의 한 상가주택에서 불이나 60대 남성이 전신 화상을 입었습니다.
경기 평택에선 공장 화재로 연기가 크게 피어오르면서 화재 신고가 빗발쳤습니다.
문다영 기자입니다.
◀ 리포트▶
뼈대만 남은 건물 안에서 시뻘건 불길이 타오릅니다.
연신 물을 뿌려보지만,메일 확인불길이 쉽사리 잡히지 않습니다.
어젯밤 10시쯤,메일 확인인천 중구 관동의 2층짜리 상가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1층에 살던 60대 남성이 온몸에 화상을 입어 병원에 옮겨졌고,근처를 지나던 40대 여성도 발바닥을 데어 다쳤습니다.
소방 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해 30분 만에 큰 불길을 잡았습니다.
=======
앞선 저녁 6시쯤,경기도 평택의 광학 필름 제조공장에서도 불이 났습니다.
[김문수/제보자]
"제가 한 100m 이상까지 막 날렸어요.연기가 계속 피어 올라와서,엄청 심하게 올라왔거든요."
높이 솟구친 검은 연기에 인근 도시인 오산에서도 화재 신고가 접수되는 등 100건의 화재 신고가 들어왔습니다.
다행히 근처 공장 근로자 등 17명이 급히 대피해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한때 대응 2단계를 발령해 5시간 만에 큰 불길을 잡았습니다.
========
오후 5시 반쯤에는 경남 창원의 고속도로에서 초등학생들을 태운 관광버스가 4중 추돌사고를 내,메일 확인학생 6명을 포함한 8명이 병원에 옮겨졌습니다.
MBC뉴스 문다영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메일 확인 요청
:그는 "비인간적인 비열함, 배신, 무능함, 사람을 함부로 버리고 내치는 비정함, 잘못에 대한 책임은 약자들에게 떠넘겨 버리는 불의함을 민주당에서 걷어내야 한다"며 "걷어내자고 말할 용기조차 없다면 국회의원을 하겠다고 나서지 마시기 바란다"고 강조헤ㅐㅆ다.
메일 확인,문책경고 이상 중징계를 받으면 연임과 금융권 취업이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