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바야돌리드 순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현지시간 5일 민주당 안팎에서 거세지는 자신에 대한 대통령 후보 사퇴 압박을 정면으로 거부했다.자신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이길 최고의 후보라고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ABC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이 선거에서 승리해 대통령이 되기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라며 "트럼프는 병적인 거짓말쟁이"라고 주장했다.
고령 우려를 불식하기 위해 인지력 검사를 받겠느냐는 질문엔 "나는 매일 인지력·신경 검사를 받고 있다"며 "누구도 내게 인지력 검사가 필요하다고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대선 후보 첫 TV 토론 이후 집중적으로 제기되는 고령으로 인한 인지력 논란과 관련,레알 바야돌리드 대 fc 바르셀로나 순위대통령직 수행 적합성을 입증하기 위한 독립적인 신체검사 제안은 거부했다.
그는 "나는 오늘 영국 신임 총리와 통화했고,매일 국가 중대사를 결정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인터뷰에서 심하게 말을 더듬고 논리력을 상실했던 첫 TV 토론 당시 심한 감기에 걸려 상태가 극도로 좋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하며 "나쁜 밤이었다"는 입장을 되풀이했다.
이어 "사실 의사가 코로나19 검사를 했고,레알 바야돌리드 대 fc 바르셀로나 순위나에게 바이러스 감염이 있었는지도 체크했다"며 "그렇지는 않았고,레알 바야돌리드 대 fc 바르셀로나 순위심각한 감기 증상이라는 점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바이든 대통령은 "나는 토론을 준비했고,레알 바야돌리드 대 fc 바르셀로나 순위이 모든 잘못은 누구도 아닌 내 잘못"이라면서 "나는 준비돼 있었고,레알 바야돌리드 대 fc 바르셀로나 순위통상적인 회의에서는 충분히 듣고 잘 판단을 내린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