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손흥민 2022 월드컵
올특위,손흥민 2022 월드컵29일 2차 회의 진행
대학교수 전체 휴진 결의는 '미정'[이데일리 최오현 기자] 범의료계 협의체인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가 다음달 26일 전국 토론회를 개최한다.
올특위에 따르면 이번 토론회에는 의대교수를 비롯해 전공의,개원의 다양한 직역이 참여할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이날 올특위 회의에서는 공식적인 휴진 결의는 없었으나,손흥민 2022 월드컵토론회 참석을 위해서 개별적으로 하루 휴진에 참여하는 몇몇 의사들은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앞서 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27일 총회에서 전국 의대 교수들이 다음달 26일에 휴진하는 방안을 논의,올특위 2차 회의에서 최종 결정하기로 한 바 있다.
또 올특위는 회의 후 “지난 26일 개최된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청문회를 통해 의대정원 증원과 필수의료패키지에 대해 의료계와 사전 협의 없이 일방적으로 추진됐다는 것이 만천하에 공개됐다”며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의대정원 2000명 증원에 대한 과학적인 근거가 일체 없이 진행됐을을 다시 확인했다”고 밝혔다.그러면서 “정부가 정책 실패를 인정하고 전공의와 의대생의 요구안을 수용하는 변화를 보일 것을 요구한다”고 덧붙였다.
손흥민 2022 월드컵
:[사진 대우건설][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대우건설이 부진한 국내 건설경기 상황을 극복하고 중장기 성장 발판을 다지기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 2022 월드컵,그러면서 권 교수는 젊은 의사들의 미래를 걱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