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루도고레츠 대 아약스

엘마 - 라칸 토토

NO.1: 엘마

NO.2: 엘마스

NO.3: 엘마갤

NO.4: 엘마트

NO.5: 엘마의 추석

NO.6: 엘마 위치

NO.7: 엘마 스킬트리

NO.8: 엘마 아베이루

NO.9: 엘마인즈

NO.10: 엘마초

돈 봉투 수수 의혹 전·현직 민주당 의원
올해 들어 세 차례 출석 요구에 모두 불응
검찰 "절차와 원칙대로 처리할 것"
"임의수사서 더 나간 강제수사도 검토"

황진환 기자
황진환 기자
검찰이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돈 봉투 수수 의혹을 받는 전·현직 국회의원 7명을 상대로 강제수사도 검토할  방침이다.검찰은 이들이 출석 요구를 총 세 차례 거절하자 "임의 수사에서 더 나아간 강제 수사까지 포함해 (의원들) 출석을 담보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중앙지검 관계자는 4일 기자들과 만나 "지난달 중순 의원 7명에게 출석요구서를 보냈지만,엘마모두 출석하지 않았다"며 "한 번 더 출석 요구를 포함해 여러 절차를 어떻게 할 것인지 검토 중"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구속영장을 청구할 수도 있다는 것인가'라는 질문에는 "그것은 너무 나간 얘기"라며 "다른 사건과 마찬가지로 절차와 원칙대로 처리할 예정이다.법에 정해진 절차가 임의 수사도 있고 좀더 나아간 강제 수사까지 진행할지 검토 중이라는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2부(최재훈 부장검사)는 올해 1월과 5월,6월 세 차례에 걸쳐 돈 봉투를 받은 것으로 지목된 민주당 전·현직 의원들에게 출석 요구서를 발송했다.이들 의원은 아직까지 모두 출석하지 않았고 일부는 '서면 진술서를 낼 수 있다'는 취지의 불출석 사유서를 검찰에 낸 것으로 전해졌다.

금품 수수 의혹을 받는 의원 7명 중 6명은 지난 4월 총선에서 당선돼 현직 국회의원 신분이다.현역 의원은 '불체포 특권'이 있어 검찰이 향후 강제 수사로 전환하더라도 신병을 확보하는 데 제약이 불가피하다.

이 관계자는 최근 민주당을 중심으로 이재명 전 민주당 대표의 수사 및 기소에 관여한 검사 4명에 대한 탄핵이 추진되는 것을 두고서는 "특정인을 수사했다는 이유 만으로 검사 개인에 대해 탄핵하는 것은 권력 분립 원칙이나 민주주의 근간을 흔드는 권한 남용 행위라고 생각한다"고 했다.서울중앙지검은 대장동·위례·백현동 특혜 개발 의혹 사건과 관련해 이 전 대표를 수사했고 현재 진행 중인 관련 재판의 공소 유지를 담당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엘마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엘마 아베이루

:그런데도 학교 측은 관련 학생들과의 분리 조치 및 교사 보호에 소극적인 태도를 보였다“며 교권보호 강화를 촉구했다.

엘마,오늘 새로운 사랑에 빠지게 된다면 오히려 정신적인 혼돈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