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역대 로또 당첨번호
NO.2: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
NO.3: 역대 로또 당첨번호 통계
NO.4: 역대 로또 당첨금 순위
NO.5: 역대 로또 당첨번호 엑셀
NO.6: 역대 로또 당첨금
NO.7: 역대 로또번호 조회
NO.8: 역대 로또 당첨번호 통계 엑셀
NO.9: 역대 로또 최고 당첨금
NO.10: 역대 로또 당첨번호 csv
윤석열 대통령의 아내 김건희 여사를 수행하는 대통령실 유모 행정관이 최근 검찰 조사에서 2022년 9월 13일 김 여사가 최재영 목사에게 명품가방을 받았으나,역대 로또다시 반환하라고 지시했다고 진술했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김승호)는 지난 3일 유 행정관을 참고인 자격으로 소환해 조사했다.유 행정관은 조사에서 “김 여사가 최 목사에게 명품 가방을 받은 건 사실이지만,역대 로또면담 자리가 끝난 직후‘최 목사에게 가방을 다시 반환하라’는 지시를 내렸다”고 진술했다.
유 행정관은 코바나컨텐츠 직원 출신으로 윤석열 정부 출범 후 대통령실 행정관으로 채용돼 김 여사의 일정 등을 관리하는 보좌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다만 유 행정관 본인이 업무상 착오로 가방을 청사에 보관하면서 실제 반환은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유 행정관은 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의원의 국립묘지 안장 청탁도 김 여사에게 전달되지 않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유 행정관은 최 목사가 김 전 하원의원 관련 청탁을 전달한 뒤인 2022년 10월 대통령실 조모 행정관과 나눈 메신저 대화를 검찰에 제출했다.당시 메시지에는‘(국립묘지 안장 건을) 여사에게 전달하지 않았고 전례가 있는지 알아보고 전하자’는 내용이 담겼다.
역대 로또 최고 당첨금
:그러나 급사 전 자유당 내 부정선거 논의에선 정·부통령 선거가 모두 조작 대상으로 거론됐다.
역대 로또,앞서 2012년 수수료율 인하에 따른 가맹점 수수료 수익 감소는 연간 -3300억원, 3년 뒤인 2015년 조정 땐 -6700억원, 2018년엔 -1조4000억원으로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