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리그 원년 우승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IC 체제 도입 4년 만.전체 매출 40% 해외서 발생교육 스타트업 데이원컴퍼니의 사내독립기업(CIC) 콜로소가 CIC 체제 도입 4년 만에 누적 매출 1천억 원을 돌파했다.
콜로소는 올해 누적 회원 48만 명,누적 매출 1천억원을 기록했다.전체 매출의 60%는 한국에서 발생했다.일본과 미국에서는 각각 25%,15% 매출을 거뒀다.
콜로소는 헤어,베이킹,디자인,일러스트 등 분야에서 커리어를 꿈꾸는 성인들을 위해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현재 약 1천여 개의 강의를 보유하고 있으며,kbo리그 원년 우승팀콜로소 재팬은 현지에서 제작한 강의 약 2백여 개를 제공하고 있다.
콜로소는 2021년 해외 시장 진출 1년 만에 매출 120억 원을 달성했다.2023년에는 전년 대비 13% 증가한 136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올해 초에는 글로벌 사이트를 오픈해 대만,스페인어로 콘텐츠를 제공하기 시작했다.지난 3월에는 도쿄 마루노우치에 콜로소 법인을 설립하고,일본 현지 오리지널 콘텐츠 기획을 위한 상품 기획자와 현지 마케팅 인력을 두고 있다.
콜로소가 주력하고 있는 부분은 콘텐츠 개발이다.최근 일본 영화감독인 '고레에다 히로카즈'와 '이누도 잇신'의 영화 제작 강의를 출시했으며,kbo리그 원년 우승팀일본 내 유명 영화감독들의 강의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하반기에는 콜로소 글로벌을 통해 세계적인 게임 및 영화 프로덕션에 참여한 유명 콘셉트 아티스트의 강의도 선보일 예정이다.
콜로소CIC 김동혁 대표는 "콜로소가 자체 개발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다"며 "올해는 일본 현지 법인을 안정화하는 한편,새로운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해 콜로소의 콘텐츠가 전방위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글로벌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bo리그 원년 우승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o리그 원년 우승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만약 근로자가 업무시간 8시간 중 1시간 정도 사적활동을 한다면 업무몰입도는 약 87.
kbo리그 원년 우승팀,/현대차 제공글로벌 자동차업계에서 도요타·폴크스바겐그룹·현대차그룹의 ‘빅3′ 체제가 지난해 한층 더 견고해진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