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스널 대 토트넘 통계
오늘 10일 삼성전자‘갤럭시Z폴드6·Z플립6′ 공개를 앞두고 통신사들이 사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는 사전예약 알림 행사를 열고 소비자 수요 선점에 나섰다.자급제폰(통신사와 별도로 구입)으로 산 후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알뜰폰 업계도 잇달아 신제품 관련 행사를 열고 있다.
5일 국내 알뜰폰 1위 KT엠모바일은 갤럭시Z6 출시를 앞두고 휴대폰 안심보험 10종을 새단장해 선보인다고 밝혔다.기존엔 스마트폰(플립 포함) 대상으로만 제공하던 안심보험을 폴더블폰까지 확대한 게 특징이다.월 7700원짜리‘폴드 180′ 상품으로 분실·파손 발생 시 최대 180만원 한도로 보상받을 수 있다.보험 보장 기간은 기존 24개월에서 36개월로 확대했다.자급제 단말 고객도 동일하게 보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자급제 방식으로 단말을 산 후 45일 이내 신청하면 된다.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은‘자급제폰+알뜰폰 요금제’수요를 겨냥해 행사를 열었다.온라인몰에서 갤럭시Z6 찜하기를 클릭만 해도 네이버페이 1000원(최대 2만명)을 준다.찜한 후에 가입까지 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6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탭S9,갤럭시 버즈 프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쿠팡에서 구입한 U+유모바일 유심으로 갤럭시Z6 자급제폰을 개통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도 받을 수 있다.
이동통신 3사는 갤럭시Z6 사전예약 알림 행사를 하고 있다.이름·연락처를 입력하고 희망 모델과 색상 등을 선택하면 사전 판매가 시작될 때 알림을 준다.
SK텔레콤은 1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뉴 갤럭시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를 한다.갤럭시Z6 행사로 추정된다.원하는 색상과 용량 등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티다문구점 5000원쿠폰(5만명·추첨)과 네이버페이 1000포인트(5만명·선착순)를 지급한다.
KT는 구매 자사 온라인몰에서 사전 알림신청을 한 고객 대상(3만명)으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모바일금액권(1000원)을 지급한다.이외 멤버십 포인트 할인,중고폰 추가 보상,아스널 대 토트넘 통계신용카드 5% 청구 할인 등의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사전 예약 알람 설정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쿠폰(선착순 1500명)을 주고,아스널 대 토트넘 통계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호텔숙박권,아스널 대 토트넘 통계니스 나노 메이크업 케이스,아스널 대 토트넘 통계대한항공 마일리지 상품권 등을 준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언팩(신제품 공개) 행사를 열고 갤럭시Z 플립6·폴드6를 비롯해 갤럭시링,갤럭시버즈3,아스널 대 토트넘 통계갤럭시워치7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스널 대 토트넘 통계
: 조국혁신당의 '인기'와 개혁신당, 새로운미래의 '고전'이 민주당에 나쁠 게 없다는 분위기도 있습니다.
아스널 대 토트넘 통계,채널4 뉴스는 분석 대상 딥페이크 웹사이트가 3개월간 1억뷰를 기록했다면서 피해자 중에는 유명한 여배우와 TV 스타, 음악가, 유튜버 등이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