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ssg 하이라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전북 부안에서 발생한 지진은 모든 사람이 땅이 흔들리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수준이었는데요.
일부 지역에선 창고 벽체가 갈라지고 유리창이 깨지는 일도 발생했다고 합니다.
취재 기자 연결해서 자세한 상황 알아보겠습니다.
박혜진 기자 전해주시죠.
◀ 리포트▶
네,조금 전인 오늘 아침 8시 26분쯤 전북 부안군에서 규모 4.8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발생 위치는 부안군 남남서쪽 4km 지역으로 발생깊이는 8km로 관측됐습니다.
지진으로 인한 진동의 세기를 관측한 계기 진도는 전북 지역에서 최대 5로 측정됐습니다.
전남의 계기 진도는 4로 측정됐으며,경남권과 충청권,인천에 까지도 진동이 이어졌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초 기상청은 재난안전 문자를 통해 이번 지진의 규모가 4.7이라고 전파했지만 상세 분석을 통해 규모를 4.8로 조정했습니다.
오늘 오전 9시 기준 부안 지역에서 접수된 피해 신고는 모두 3건입니다.
보안면에서는 창고 벽체가 갈라졌다는 신고가 접수됐고,하서면과 백산면에서는 각각 주택 유리창과 타일이 깨졌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진원에서 가까운 부안 지역은 물론 전주 등 타 시군에서도 지진으로 인한 진동을 느꼈다는 신고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8시 50분 기준 전국적으로 소방에 접수된 유감 신고는 모두 213건으로 전북에서만 77건이 접수됐고 서울과 부산에서도 각각 2건의 신고가 접수됐는데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교육 당국도 피해 파악과 대처에 분주한 모습입니다.
부안교육지원청은 현재 학생들이 대부분 등교를 완료한 상태로 파악된다며,한화 ssg 하이라이트문자 등을 통해 밖으로 대피 후 안정되면 실내로 들어오라는 지침을 전파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부안에서 30km 정도 떨어진 전남 영광에 위치한 한빛원자력발전소는 큰 피해 없이 시설이 정상 가동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추가 상황 전해지는 대로 전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전주에서,한화 ssg 하이라이트MBC뉴스 박혜진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한화 ssg 하이라이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한화 ssg 하이라이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정지하이 국가기후센터 수석예보관은 환구시보와 인터뷰에서 "올 여름 중국의 대부분 지역 기온이 평소보다 높을 예정이며, 주기적인 폭염과 함께 일부 지역엔 극심한 고온현상이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 ssg 하이라이트,현재 상황에 대한 충분한 조사와 검토에 따라 좌우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