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괴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클릭> 마지막 검색어는 '오토바이 이용 주차장 자리 맡기'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번호판 없는 오토바이 주차 자리 맡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 공동주택 주차장 한가운데에 오토바이 한 대가 떡하니 세워져 있는데요.
주차된 오토바이에는 번호판이 부착돼 있지 않은 모습입니다.
오토바이를 왜 이렇게 세워놨을까요.
입주민들을 위한 주차 공간이 부족한 상황에서 주차 칸을 차지하기 위해 번호판이 없는 오토바이로 이른바 '알박기'를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번호판이 없다 보니 신고도 할 수 없다는 점을 노린 것으로 보입니다.
글쓴이는 온라인에서만 봤던 게 실제로 일어났다며,천하제일 괴담 월드컵똑같이 오토바이 한 대 구해다가 바로 옆에 주차해서 못 대게 해버려야 하나 싶다고 토로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제는 민폐도 창의력 싸움인가" "저런 입주자 하나 있으면 진짜 사는 내내 골칫거리" "눈에는 눈 이에는 이,천하제일 괴담 월드컵오토바이 빌려서라도 똑같이 대놔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천하제일 괴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천하제일 괴담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86 청산론'과 '정권 심판론'의 대결에서 어느 쪽이 승리하게 될까요?<질문 7> 설 연휴 전격 통합한 개혁신당이 출범 일주일 만에 내홍에 빠졌습니다.
천하제일 괴담 월드컵,그런데 왜 컷오프 됐었냐면, 논란이 됐었던 이재명 대표의 부인 김혜경 씨 대선 때 배우자실 부실장을 했었던 권향엽 전 청와대 행정관이 단수공천 받으면서, 여성 전략 지정되면서 컷오프됐었는데, 논란이 벌어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