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료모바일게임
NO.2: 무료모바일게임 추천
NO.3: 무료모바일게임 사이트
네티즌들 접속 시도 실패하자 머스크 “소수참여로 진행 후 음성 올릴 것”
[헤럴드경제=김영철 기자]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엑스(X·옛 트위터) 소유자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간 대담이 12일(현지시간) 엑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었지만 기술적 문제로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
당초 미국 동부시각 오후 8시부터 엑스를 통해 실시간 중계가 이뤄질 예정이던 트럼프-머스크 대담에 접속을 시도했으나 라이브 스트리밍이 되지 않는다는 네티즌들의 메시지가 잇달아 엑스에 올라왔다.그러자 머스크는 자신의 엑스 계정을 통해 “오늘 800만명의 동시 접속 테스트를 했었다”며 “엑스에 대규모 디도스 공격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썼다.
이어 “우리는 동시 접속한,보다 적은 수의 청취자들과 더불어 오후 8시30분부터 대담을 진행할 것이며,무료모바일게임그 후 편집하지 않은 음성 파일을 올리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대담은 당초 예정된 시각보다 30분 지연된 오후 8시30분 시작됐다.
무료모바일게임 사이트
:자율주행 기술 개발 혁신사업의 경우에도 2년여에 걸친 조사 끝에 고배를 마신 뒤 2021년 두 번째 예타 조사에 통과했다.
무료모바일게임,자연스레 이곳을 거쳐간 인물들도 과거부터 현재까지 포스코그룹의 요직을 차지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