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른 오이

b플랫|【야자수 카지노】

NO.1: b플랫 코드

NO.2: b플랫 악보

NO.3: b플랫 코드 피아노

NO.4: b플랫

NO.5: b플랫 코드 기타

NO.6: b플랫 기타

NO.7: b플랫 마이너 코드

NO.8: b플랫 코드 찬양

NO.9: b플랫 기타코드

NO.10: b플랫m7

업계 최초 생성형 AI 사내 도입
LG 초거대 AI '엑사원' 등 활용

LG디스플레이 DX그룹 소속 직원들이 자체 개발한 생성형 AI를 소개하고 있다.(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DX그룹 소속 직원들이 자체 개발한 생성형 AI를 소개하고 있다.(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생성형 AI(인공지능)을 자체개발해 사내 지식을 고도화하는 등 업무 혁신에 나섰다.

LG디스플레이는 업계 최초로 자체 생성형 AI를 개발해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문제 해결에 수개월 소요되던 시간을 생성형 AI를 통해 초 단위로 획기적으로 단축했다.

LG디스플레이의 생성형 AI는 LG디스플레이에 특화된 지식을 학습해 최적화된 결과물을 도출하는 것이 특징이다.AI 시스템에 제품 품질과 관련된 질문을 입력하면 축적된 사내 특화 지식을 분석해 최적의 답변을 제시해 준다.예를 들어 "품질 강화 방법 알려줘"라는 질문을 입력하면 이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분석해 즉각 답변해 주는 식이다.

이번 자체 생성형 AI 개발을 위해 LG디스플레이와 LG AI연구원,b플랫LG CNS이 협업했다.기반이 되는 LLM(Large Language Model·대형언어모델)으로 LG AI연구원의 초거대 AI인 '엑사원(EXAONE)'이 활용됐다.사용자의 특정 질문에 맞춰 사내문서 30만여 건에서 답변을 찾아내는 역할은 LG CNS가 자체 개발한 검색엔진 '키룩(KeyLook)'이 담당한다.LG디스플레이와 LG CNS는 사내 문서 약 91%가 PPT 형식이라는 점에서 PPT 전처리 알고리즘도 개발했다.

생성형 AI의 도입으로 임직원들은 업무 전문 지식이 필요할 때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과거 자료를 찾아보지 않고도 바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데이터로 자산화된 선배들의 노하우를 수 초 내에 획득할 수 있게 돼 업무 지식의 상향평준화도 가능하다.업무 효율이 높아진 만큼 임직원이 고객가치 혁신 활동 등 핵심 업무에 매진할 수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생성형 AI의 기반이 되는 LLM을 사내에 구축해 기술의 외부 유출을 원천 차단했다.기존 기업의 기술 정보를 외부 AI 시스템에 입력하던 것과 달리,LG디스플레이에 특화된 지식정보를 사내 LLM을 통해 탐색하도록 설계돼 보안 안정성을 확보하면서다.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의 사용 내역을 지속 학습시켜 하반기 더욱 고도화된 생성형 AI를 선보일 예정이다.올해 안에 검색 영역도 품질과 더불어 특허,안전,장비,b플랫구매 등 타 영역까지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병승 LG디스플레이 DX그룹장(상무)은 "독자적인 생성형 AI 도입으로 정보의 외부 유출은 원천 차단하고 임직원 개개인의 업무 역량은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업무혁신을 가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b플랫 코드 피아노

:가치투자와 행동주의, 글로벌 '큰 손'으로 거듭난 국내 연기금 최고투자책임자부터 사모펀드와 자산운용사를 이끄는 리더, 금융사 최고경영자 등 다양한 분야 고수들의 이야기를 지금부터 시작한다.

b플랫,신씨 등은 고액의 실손 의료비 보험을 청구할 수 있는 여유증·다한증 질환을 선정해 가짜 환자를 모집한 뒤 실제로 수술을 하지 않고 진단서와 진료기록부 등을 허위 작성해 보험사에 보험금을 청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