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 롤 스프링

【월드컵 코스프레】찰 토마토|2024 롤 스프링

NO.1: 여자 코스프레 월드컵

NO.2: 코스프레 월드컵

NO.3: 코스프레 의상 월드컵

NO.4: 이벤트 코스프레 월드컵

NO.5: 여캐 코스프레 월드컵

NO.6: 남자 코스프레 월드컵

NO.7: 마이 부 코스프레 월드컵

NO.8: 롤 코스프레 월드컵

NO.9: 보고 싶은 코스프레 월드컵

홈페이지 비판글로 도배…시 "마땅한 방안 없어 답답"·시장 명의 입장문 검토

밀양시청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밀양시청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시청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밀양시청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연합뉴스) 이준영 기자 = 최근 유튜버들이 20년 전 '밀양 성폭행 사건' 가해자들 신상을 잇달아 공개해 해당 사건이 다시 국민 공분을 사면서 경남 밀양시가 난감해하고 있다.

7일 밀양시청 홈페이지 속 자유게시판에는 밀양시를 비판하는 글들이 끊임없이 올라온다.

접속자가 많아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것조차 쉽지 않은 정도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밀양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물에도 '이제 밀양에 가지 말아야겠다'라거나 '믿고 거르는 도시'라는 등의 댓글이 수백개씩 달려 있다.

밀양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SNS 콘텐츠가 오히려 밀양의 부정적 이미지로 활용되는 셈이다.

최근 유튜버들이 20년 전 밀양에서 발생한 성폭행 사건 가해자들 신상을 앞다퉈 올리면서 해당 사건이 재조명된 이후 발생한 일이다.

특히 이날 한 유튜브 채널에서 가해자 중 한 명이 밀양시 한 공공기관에 근무한다고 공개하면서 가해자 인사 조처와 관련한 글들이 쏟아졌다.

이에 시는 이날 부시장 주재로 회의를 열고 대책 방안을 논의했지만,월드컵 코스프레뾰족한 수는 없는 실정이다.

시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은 언론이 아니니 언론중재위원회에 문제를 제기할 수 없고 피해는 있지만 피해가 불분명해 고발하기도 애매하다"며 "민원인들 심정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시 입장에서도 마땅한 방안이 없으니 답답하다"고 말했다.

최근 선샤인 테마파크를 준공하는 등 여름철을 맞아 관광객 유입을 위해 힘쓰던 중에 이런 일이 발생하면서 직원들 사기도 많이 꺾였다.

지난 4·10 총선과 함께 치러진 보궐선거를 통해 취임한 안병구 밀양시장도 허탈함을 감추지 못한다.

안 시장은 이날 부시장 주재 대책 회의 내용을 전달받고 "크게 유감이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시 관계자는 "자칫 도시 이미지가 부정적으로 낙인찍힐 수 있어 우려스러우면서도 조심스럽다"며 "조만간 유감 내용을 담은 시장 명의 공식 입장문을 낼 계획이다"고 말했다.



여자 코스프레 월드컵

:그의 화풍은 신화적인 주제를 세련되게 그린 아서 해커(Arthur Hacker·1858~1919) 등에게 영향을 줬다.

월드컵 코스프레,정부가 LH 매입 방안을 특별법 선 구제 후 회수 방안의 대안이라고 강변해서는 안 된다며, 현재 내놓은 LH 매입 방안은 대체로는 선 구제 후 회수 방안보다 못하면 못 했지, 나은 대안이 아니지만, 개선할 여지가 있는 방안이라는 점에서 향후 특별법 개정 이후에도 지속적인 논의를 해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