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인형 키링
NO.2: 야구공 인형 키링
연산면선 벌통 83개 유실…시,복구비 지원 수립
[논산=뉴시스]곽상훈 기자 = 10일 새벽 논산지역 폭우로 육계와 종계 수십만 마리가 폐사했다.
11일 논산시에 따르면 이번 폭우로 논산지역 18개 축·수산농가가 토사유입,야구 인형 키링축사 침수 등의 피해신고를 했다.피해규모만 보더라도 20여만 마리의 닭이 폐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축수산농가 중 산란계,육계,종계 등 양계농가의 피해가 극심한 것으로 조사됐다.돼지,야구 인형 키링한우 등 축산농가의 피해는 덜 했다.
피해신고 현황에 따르면 성동면 축산농가에서는 육계 10만 마리가 침수돼 폐사했다.은진면 축산농가에서도 축사에 물이 차 육계 4만 마리가 폐사했다.
부적면에선 육계 12만5000마리와 오리 1만5000마리가 침수됐다.하지만 축사에 물막이 턱을 설치한 덕분에 입식 가축들이 모두 폐사하지는 않았다.
광석면 산란계 축산농가는 입식 산란계 10만 마리 중 3만5000여마리가 침수로 폐사됐다.연산면 양봉농가에서는 벌통 83개가 유실되기도 했다.
시는 축수산 농가에 대해 피해규모 확인과 재난 업무 지침에 따른 복구비 지원 계획을 수립해 배수 후 복구나 장비를 지원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폐사체나 토사물,야구 인형 키링축사 잔해 등을 처리하기 위해 장비대와 처리비용을 추가로 마련할 계획"이라며 "무엇보다 침수지역 질병예방을 위한 방역을 서두르겠다"고 말했다.
야구공 인형 키링
:29/뉴스1 ⓒ News1 김기태 기자29일 충남 천안 동남구 병천면 유관순열사 사적지에서 열린 3.
야구 인형 키링,군공항 통합 이전 놓고 경기도-수원시 '동상이몽' 지난해 11월 수원전투비행장 화성이전반대 범시민대책위원회는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 정치권 인사들과 함께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수원 군공항 이전 특별법안 입법 반대'를 위한 집회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