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리조트 월드 마닐라 카지노

【루턴타운 에버튼】- 카타르 월드컵 박탈

NO.1: 루턴타운 에버튼

최근 시청역 역주행 사망사고로 고령자 운전에 대해 사회적 논란이 나오는 가운데,루턴타운 에버튼한 70대 남성이 스스로 면허를 반납한 사연이 올라와 화제다.

6일 인터넷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장인어른이 70세에 스스로 면허를 반납하셨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왜 반납하셨냐고 여쭸더니 (장인어른이)최근 신호위반 딱지가 3개가 날라오고,루턴타운 에버튼나는 가만히 서있는데 차가 앞으로 나가는거 같더라고 하시더라"며 "내가 운전대를 놔야 여러명 살리겠다 싶어 반납하셨다고 하신다"고 글을 올렸다.

해당 글은 이날 오전에 게재됐으며,루턴타운 에버튼6시간이 채 안된 오후 2시 현재까지 9000여명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죽어도 반납 못한다고 하는 사람들이 널렸는데 현명하신 분이다.면허 반납한 사람만 대중교통 무임승차를 시켜주든가 파격적인 게 있어야 하지 않겠느냐",루턴타운 에버튼"멋있는 아버님.이제부터는 자주 모시고 여기저기 다니시라",루턴타운 에버튼"정말로 현명하신 판단 하신거라고 생각한다.훌륭하시다","현명한 어르신의 결정에 박수 보낸다" 등이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

한편 최근 시청역 역주행 사고와 관련해서 현재까지 정확안 원인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여러 가능성이 나오는 가운데,운전자(68)의 나이가 공개된 후에는 고령운전자 문제에 대한 대책 마련 요구도 나오고 있다.

지난 1일 교통사고가 발생한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경찰이 완전히 파괴된 차량 한 대 주변을 통제하고 있다.연합뉴스
지난 1일 교통사고가 발생한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경찰이 완전히 파괴된 차량 한 대 주변을 통제하고 있다.연합뉴스

루턴타운 에버튼

:한동훈이 다시 이슈를 주도하는 국면이 됐다는 이야기다.

루턴타운 에버튼,이어 "주민들이 답답해 하는 문제가 무엇인지 귀 기울여 살피고, 해결방법은 무엇인지 집요하게 대안을 찾아 발품을 파는 것이 지역구 의원이 가져야할 기본자세"라며 "그간 이런 마음으로 정치를 해왔고, 앞으로도 마찬가지"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