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유로 카지노

류큐 골든 킹스|【월드컵 야함】

NO.1: 류큐 골든 킹스

NO.2: 류큐 골든 킹스 오키나와

NO.3: 류큐 골든 킹스 창원lg

NO.4: 류큐 골든 킹스 vs 창원 lg

평리네거리~옛 서진중학교 일부 도로 침수…차선 통제 중
정확한 파손 상황 파악 전,류큐 골든 킹스복구시점도 예측 어려워
단수 등 인근 주택가 피해는 없을 것으로 예상

평리네거리 인근 도로가 침수된 모습.한 차선으로 통행하는 차량 옆으로 수압에 부풀어 오른 아스팔트가 보인다.남정운 기자
평리네거리 인근 도로가 침수된 모습.한 차선으로 통행하는 차량 옆으로 수압에 부풀어 오른 아스팔트가 보인다.남정운 기자


상수도관 파손으로 2일 오후 대구 서구 평리네거리 일대 도로가 침수돼 관계당국이 교통 통제와 복구작업에 나섰다.

대구서부경찰서와 서부소방서는 이날 오후 3시 30분~40분 사이 "물이 도로 위로 넘쳐 흐른다"는 신고를 다수 접수했다고 밝혔다.

상수도관에서 뿜어져 나온 물이 넘치며 평리네거리부터 옛 서진중학교 사이 도로 약 400m 구간 일부 차선이 침수됐고,류큐 골든 킹스아스팔트 도로 포장이 수압을 견디지 못해 솟아오르는 현상도 목격됐다.

경찰과 소방은 침수 차선 통행을 막고,류큐 골든 킹스인근 도보도 안전 통제 중이다.현재까지 해당 구간의 차량들은 1개~2개 차선만 이용하며 서행하고 있다.

도로 아래 매립된 상수도관 파손이 이번 침수사태 원인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서구청,류큐 골든 킹스대구시 상수도사업본부 등 관계당국은 현장에서 정확한 파손 정도를 파악 중이다.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확인되는 파손 정도에 따라 복구 예정 시간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사고로 인한 인근 주택가의 단수 현상은 없을 것으로 파악됐다.

류큐 골든 킹스 창원lg

:아울러 포스코이앤씨는 분양수입금을 소유주들에게 먼저 지급하고 사업비 대출을 은행에 상환 후 공사비를 받는 조건을 제안했다.

류큐 골든 킹스,특히 코로나19 이후 학생들의 문제행동이 더 다양해지고 심해졌다고 말하던 한 교사는 25일 “교실에서 칼부림이 나도 이상하지 않을 지경”이라고 냉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