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더 리움 기술

뉴질랜드 로또 당첨번호

NO.1: 뉴질랜드 로또 당첨번호

포털 불공정 개혁TF 첫 행보
19일 네이버 뉴스 현장 점검


국민의힘이 네이버 뉴스의 불공정성을 지적하며 '포털 불공정 개혁 태스크포스(TF)'를 출범한 가운데,뉴질랜드 로또 당첨번호포털 문제를 바로잡기 위해 방송통신위원회 산하에 '한국포털위원회(가칭)'를 신설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14일 국민의힘 포털 불공정 개혁 TF는 출범 후 첫 행보로 '독과점적 온라인 플랫폼의 책임성 강화 방안' 세미나를 열고 포털 뉴스의 공정성을 높이는 방법을 논의했다.

발제자로 나선 송영희 전 KT 전무는 "방통위 산하에 한국포털위원회를 설치하고 포털사,뉴질랜드 로또 당첨번호언론사,방송통신심의위원회,뉴질랜드 로또 당첨번호공정거래위원회가 참여하도록 해 포털을 전반적으로 개혁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송 전 전무는 "포털은 중소형 뉴스매체도 대형 언론사와 동등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뉴스 언론 생태계를 조성했다"며 순기능을 인정하면서도 "게이트키핑이 없기에 수많은 인터넷 매체가 산발적으로 뉴스를 플랫폼에 안착시키고 있다.이것이 포털이 가짜뉴스의 온상이 되게 하는 원인"이라고 말했다.또한 네이버의 뉴스 알고리즘이 광고 수익 극대화를 위해 단순히 클릭 수가 높은 기사를 추천함으로써 자극적인 기사들이 나오고 있으며,뉴질랜드 로또 당첨번호뉴스 제휴평가위원회(제평위)를 통해 언론매체 제휴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좌편향된 콘텐츠제공사업자(CP) 위주로 선정해 편중된 뉴스를 유통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다른 발제자로 나선 양창규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교수는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된 유튜버 쯔양 사건과 사이버 레커 문제를 거론하며 "사이버 레커들이 혐오 콘텐츠로 유튜브에서 이익을 취하는 것처럼 네이버 뉴스도 비슷하다"면서 "네이버 뉴스는 독과점적 플랫폼으로서 가짜뉴스를 제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네이버는 지난해 5월 제평위 활동을 잠정 중단한 이후 뉴스혁신포럼을 통해 제평위 2.0 구성과 운영 방식을 논의해왔다.아직 제평위 2.0 출범 시점은 정해지지 않은 단계다.

한편 포털 불공정 개혁 TF는 오는 19일 네이버 본사를 방문해 포털 뉴스의 불공정성을 직접 점검하고 네이버와 논의한다는 계획이다.

[정호준 기자]

뉴질랜드 로또 당첨번호

:업계는 올해 상반기까지 2차전지 업황의 유의미한 반등은 어려울 것으로 보고 있다.

뉴질랜드 로또 당첨번호,법무부는 경쟁 업체가 아이폰 사용자에게 애플리케이션(앱)을 제공하지 못하도록 애플이 막고 있다며 반독점 위반 소송을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