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더 바이크라이더스
NO.2: 더 바이크라이더스 다시보기
NO.3: 더 바이크라이더스 한글자막
NO.4: 더 바이크라이더스 자막
NO.5: 더 바이크라이더스 국내개봉
NO.6: 더 바이크라이더스 개봉
중국 일부 지역에서 폭우가 계속되는 가운데 안후이성에서 양쯔강 수위 상승으로 24만 명이 대피했다고 중국 관영 신화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신화통신은 이번 폭우로 안후이성 주민 99만 천여 명이 영향을 받았고 이 가운데 24만2천여 명이 대피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통신은 현재까지 안후이성 7개 도시가 피해를 입었다며 중국에서 가장 긴 강인 양쯔강 구간이 경고 수위를 초과해 계속 상승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중국 기상 당국은 오는 5일까지 안후이성 지역에 비가 추가로 내릴 것이라고 예보하면서,더 바이크라이더스지질학적 재앙에 대한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이에 따라 안후이성의 만산,우후,더 바이크라이더스퉁링 등 3개 도시는 최고 응급대응수준 경보인 3단계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전날 후난성에서도 폭우로 인해 응급대응수준 3단계 경보를 발령했고,더 바이크라이더스후난성 웨양시에서도 주거지 침수와 산사태,더 바이크라이더스교각 붕괴 등의 사태가 벌어졌다고 현지 언론들은 전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더 바이크라이더스
:도쿄전력은 누출된 방사성 물질 총량을 220억 베크렐(㏃)로 추산하면서, 원전 부지 외부에 영향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더 바이크라이더스,대구 북구, 팔거산성·구암동고분군 정비 사업에 국비 37억 확보뉴스 기사대구 북구에 있는 팔거산성·구암동고분군 조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