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엑셀로 로또

vt pdrn - 무료 내기 블랙잭 - 라스베가스 - ID=2024-12-15%2Fejlbuc.html

vt pdrn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인증확산센터 운영 개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디지털인증확산센터 운영 개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정부가 서로 다른 종류의 전자서명인증서를 상호 연동할 수 있는 방안을 내놓았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디지털인증확산센터'를 개소한다고 18일 밝혔다.이날 개소식에는 류제명 과기정통부 네트워크정책실장과 이상중 KISA 원장을 비롯해,21개 전자서명인증사업자가 참석했다.

정부에 따르면 현재 국민들은 자신이 원하는 인증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지만,홈페이지에서 요구하는 인증서를 발급 받아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불편함을 겪고 있다.전자서명을 홈페이지에 도입하려는 사업자 입장에서는 이용자 수요에 맞춰 다양한 전자서명인증서를 연동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과기정통부와 KISA는 디지털인증확산센터를 통해 이러한 요인을 해소할 계획이다.디지털인증확산센터는 다른 종류 인증서가 상호 연동할 수 있도록 표준을 개발하고,표준이 적용된 통합모듈 소프트웨어제작도구(SDK)를 배포한다.이용기관은 다양한 인증수단은 한번에 설치하고 도입할 수 있다.

디지털인증확산센터는 시범 운영을 통해 서비스를 안정화한 후,연말 정식으로 기능할 예정이다.향후 상호연동 점검,vt pdrn성능 및 부하 시험 등을 지원하는 테스트랩을 운영해 영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을 제공할 방침이다.

류제명 과기정통부 네트워크정책실장은 "공인인증서 폐지 이후 다양한 인증서 출현에 따라 간편인증이 활성화됐다"며 "공공,vt pdrn금융,의료,vt pdrn쇼핑 등 국민 일상생활에 전자서명인증서가 활발히 이용되는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디지털인증확산센터를 통해 인증서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고,안전한 전자서명 환경을 조성해 디지털 전환 시대에 신뢰성 있는 인증수단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vt pdrn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vt pdrn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클린스만 전 감독은 임기 초반인 지난해 3월 국내 취재진에 이와 유사한 부임 과정을 밝힌 바 있다.

vt pdrn,한겨레 자료사진이번에 내한 공연 무대에 서는 볼쇼이 발레단과 마린스키 발레단 소속 무용수들에게 직접 정치 잣대를 들이대긴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