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h로지스(김포)
NO.2: sh로지스 김포 집화처리
NO.3: sh로지스 김포 위치
지하차도 침수로 운전자들이 숨진 오송지하차도 참사가 발생한 이후에도 지하차도 안전을 위한 후속 조치가 미비했던 것으로 감사원 감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감사원은 지난해 11월 27일부터 지난 2월 6일까지 실시한 '하천 범람에 따른 지하공간 침수 대비실태' 주요 감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감사 결과,SH로지스(김포)지하차도 159곳이 홍수 발생 시 침수 위험이 있는데도 근처 하천의 수위 정보 등이 진입 통제 기준에 반영되지 않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감사원은 특히 지난해 사고가 발생한 '궁평2지하차도' 등 5개 지하차도의 관리주체는 통제 기준이 없다는 등의 이유로 홍수 경보 수준까지 하천 수위가 높아졌는데도 차량 진입 차단 등의 조치를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도 행정안전부는 지난 2월까지도 하천 범람으로 인한 침수 위험을 고려한 통제 기준을 마련하지 않았다고 감사원은 지적했습니다.
또 인근 하천의 범람으로 침수될 우려가 있는 182개 지하차도 가운데 132곳에 진입차단시설이 설치되지 않은 것을 확인하고,SH로지스(김포)국토교통부장관에게 관련 지침의 개정 등을 요구해 조치하도록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h로지스 김포 집화처리
:수입 원유도 수입관세 3%가 10년간 단계적으로 철폐되면서 국내 물가안정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대통령실은 전망했다.
SH로지스(김포),이때 사용자는 셔터 버튼을 누른 순간 사진이 찍힌다고 의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