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대구fc 일정

【챔스 16강 평점】- 네팔 아시안컵

NO.1: 챔스 16강 평점

NO.2: 챔스 16강 평점 정리

NO.3: 챔스 16강 2차전 평점

NO.4: 챔스 16강 1차전 평점

NO.5: 챔스 16강 바르셀로나 평점

NO.6: 아스날 챔스 16강 평점

NO.7: 뮌헨 챔스 16강 평점

한국 딜로이트 그룹 미래를 결정해야 하는 순간-생성형 AI 바로 알기': 2분기 보고서 발간



11일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미래를 결정해야 하는 순간-생성형 AI 바로 알기': 2분기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보고서는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6개 국가의 고위급 임원진 1982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20명 이상의 임원진 심층 인터뷰를 통해 작성됐다.

보고서는 생성형 AI의 조직 내 안착을 목표로 가치 창출,도입 확대,챔스 16강 평점신뢰 구축,인력 재조정 등 네 가지 핵심 영역을 살폈다.

생성형 AI에 '매우 높은' 전문성을 가진 조직의 73%는 "빠른" 또는 "매우 빠른" 속도로 기술을 도입하고 있고,챔스 16강 평점평균적으로 전체 8개 부서 중 1.4개에서 구현하고 있다고 답했다.반면,'어느 정도' 전문성을 갖춘 조직은 같은 질문에 대한 응답률이 각각 40%,0.3개 부서에 불과했다.

다만,챔스 16강 평점비즈니스에 대한 생성형 AI의 영향력을 높이고 사용자 기반을 확장시켜 시너지를 일으키는 '도입 확대'는 아직 먼 것으로 나타났다.응답자의 46%는 직원 중 일부(20% 이하)에게만 승인된 생성형 AI 액세스 권한을 제공했다고 답했다.

또한,지금까지는 '신뢰 구축'이 생성형 AI 도입과 활용의 장애물 중 하나로 여겨져 빠르게 도입하지 못했지만 대규모 도입으로 전환하며 상황이 바뀔 가능성이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2차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0%가 조직이 잠재적 위험을 완화하는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동시에 생성형 AI의 신속한 통합을 균형 있게 추진하고 있다고 답했으며,72%는 2022년말 생성형 AI 기술이 등장한 후 조직의 신뢰도가 높아졌다고 답했다.

'인력 재조정'도 중요한 키워드다.대부분의 조직들은 생성형 AI가 인재 전략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응답자의 75%는 생성형 AI에 대응해 당장 2년 내 인재 전략을 변경할 것으로 예상했다.가장 일반적인 인재 전략 대응은 업무 프로세스 재설계(48%)와 업스킬링 또는 리스킬링(47%)이었다.전문가 조직은 AI 유창성 개발(47%)과 경력 경로 재설계(38%)에 집중하고 있었다.

보고서는 AI 전문성이 높은 조직일수록 혁신과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더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고 봤다.또 성공적인 확장을 위해서는 AI 특화 조직을 설립하는 것이 도움될 수 있고 이 조직에 중앙 집중식 리소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조언이다.

조명수 한국 딜로이트 그룹 파트너는 "많은 조직들이 생성형 AI를 도입하려 노력하지만 조직 내 문화적 도전과 인력 관리 전략에 대한 의문 및 신뢰 문제 등으로 어려움이 많다"며 "이번 리포트를 통해 조직 내 생성형 AI의 효율적 활용 및 정착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챔스 16강 평점보고서 전문은 딜로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챔스 16강 1차전 평점

:그러다 보니까 미국 입장에서는 쿠바 정책을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가 없어요.

챔스 16강 평점,‘전랑 외교’도 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