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메이저 슬롯 사이트 esports

카자흐스탄 알마티

NO.1: 카자흐스탄 알마티

NO.2: 카자흐스탄 알마티 사우나

NO.3: 카자흐스탄 알마티 날씨

NO.4: 카자흐스탄 알마티 시간

NO.5: 카자흐스탄 알마티 여행

NO.6: 카자흐스탄 알마티 호텔

NO.7: 카자흐스탄 알마티 맛집

NO.8: 카자흐스탄 알마티 인구

NO.9: 카자흐스탄 알마티 클럽

NO.10: 카자흐스탄 알마티 마사지

세계보건기구 (WHO) 청사 /연합뉴스
세계보건기구 (WHO) 청사 /연합뉴스세계보건기구 WHO가 엠폭스에 대해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언했다.

지난해 5월 확산세가 주춤해지면서 비상사태를 해제한 지 1년 3개월 여 만이다.

WHO가 내린 최고 수준의 공중 보건 경계 태세로 최근 아프리카 국가를 중심으로 엠폭스가 잇따라 발병한 데 따른 조치이다.

거브러여수스 사무총장은 "엠폭스 확산은 모두가 우려해야 할 문제"라며 "전 세계로 확산할 가능성이 매우 걱정된다"고 말했다.

아프리카 질병통제예방센터는 아프리카 55개 나라 중 최소 16개 나라에서 엠폭스가 발병했다.

특히 콩고민주공화국의 확산세가 빠른데 올해에만 1만 4000여 명이 확진 됐고,카자흐스탄 알마티400명 넘게 숨진 것으로 나타났다.

우려스러운 건 새로운 변종 출현으로 2022년 유행 때보다 전파력과 치명률이 더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엠폭스는 주로 수포를 직접 만지거나 성 접촉 등을 통해 전파되는데,카자흐스탄 알마티감염시 수포성 발진이 나타나는 등 대부분 경미한 증상을 보이지만,카자흐스탄 알마티심각한 경우 사망할 수도 있다.

우리나라에선 올해 10명이 엠폭스 양성 판정을 받았고,카자흐스탄 알마티질병관리청은 지난 5월 엠폭스 감염병 위기 경보를 해제했다.

카자흐스탄 알마티

:하지만 비토권을 행사하겠다고 공언해온 미국이 실제 거부권을 행사했고, 영국은 기권했다.

카자흐스탄 알마티,인터뷰 자료의 저작권은 SBS 라디오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