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자시

즈토마요 - 도박 구속

NO.1: 즈토마요

NO.2: 즈토마요 얼굴

NO.3: 즈토마요 노래방

NO.4: 즈토마요 내한

NO.5: 즈토마요 갤러리

NO.6: 즈토마요 동창회

NO.7: 즈토마요 가사

NO.8: 즈토마요 tj

NO.9: 즛토마요 잔기

NO.10: 즛토마요 빨간약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보건복지부와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는 도움이 필요한 복지위기 상황을 쉽고 빠르게 알릴 수 있는‘복지위기 알림 앱’을 26일부터 전국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복지위기 알림 앱’은 경제적 어려움,즈토마요건강 문제,고립·고독 등 복지 위기 상황을 휴대폰을 통해 신속하게 알릴 수 있도록 개발한 앱(APP)으로,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의‘국민체감 선도프로젝트’과제로 선정돼 추진한 사업이다.

본인 또는 이웃이 앱을 통해 현재 겪고 있는 복지 위기 상황과 도움이 필요한 내용을 작성해 신청하면,즈토마요신청 당시 확인된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관할 주민센터의 담당자가 연락해 상담을 진행하고 상담 결과에 따라 지원 가능한 복지서비스를 지원받거나 연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 복지위기 알림 앱에서는 위기 상황과 관련된 사진 첨부 기능이 제공돼 지자체 담당자에게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의 위기 상황과 생활 여건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웃 위기 알림은 부득이하게 신원을 밝히기를 꺼리는 경우가 있는 점을 고려해 익명 신청 기능도 제공한다.

복지위기 알림 앱은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설치하거나 QR코드를 통해 설치할 수 있고,간편한 회원가입을 거치거나 비회원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또 대국민 복지정보 제공 포탈인 복지로에서도 앱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임을기 복지부 복지행정지원관은 “복지위기 알림 앱을 통해 위기가구를 보다 신속하게 발굴하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제때에 필요한 지원을 드리기 위해서는 주변 이웃의 관심이 꼭 필요하다”며 “어려움에 놓인 이웃을 발견하시면 주저하지 말고,즈토마요복지위기 알림 앱을 통해 도움을 요청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즈토마요 tj

:D업체의 무리한 요구에 화난 박 씨는 “사무실에 있을 때 돈을 내야 한다면 공장 바깥에서 일을 하라는 말이냐”며 강하게 항의하자, D업체는 “없던 일로 하자”며 한발 물러났습니다.

즈토마요,전날 민주당 전략공천관리위원회(전략공관위)는 임 전 실장이 출마를 준비 중이던 지역구에 전현희 전 국민권익위원장을 전략공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