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렌코즈 메조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 대표가 12일 오후 성추행 혐의 관련 조사를 받기 위해 경기북부경찰청으로 출석하고 있다.연합뉴스
종교시설‘하늘궁’에서 여성 신도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된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 대표가 조사를 받기 위해 12일 경찰에 출석했다.
이날 오후 3시쯤 경기북부경찰청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한 허경영 명예 대표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나는 죄가 없고 (본인을 고소한) 그들이 수사를 받아야 한다”며 “돈을 받기 위해 나를 고소한 것이며 공갈 무고죄로 (상대를) 고소했다”고 말했다.
허 명예 대표에 대한 조사는 이날 오후 늦게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허 명예 대표가 운영하는 종교시설인 하늘궁의 신도들은 지난 2월 공중밀집장소추행 혐의로 허 명예대표를 경찰에 고소했다.
고소인들은 허 명예 대표가 상담을 핑계로 여 신도들의 신체를 접촉하는 등 추행했다고 주장하고 있다.고소를 접수한 경찰은 지난 4월 15일 하늘궁과 서울 피카디리 건물 강연장을 압수 수색했다.
포렌코즈 메조
:프로젝트 리더를 맡은 조용진 연구위원은 “5년 전부터 무선 기술을 제품에 적용하기 위한 계획이 구체화됐다.
포렌코즈 메조,기온이 내려가면서 서울을 포함한 중부지방과 경북권, 남부 내륙의 높은 산지에서는 비가 눈으로 바뀌어 눈이 쌓이는 곳이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