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한국 경기일정
NO.2: 아시안컵 한국 경기 중계
NO.3: 아시안컵 한국 경기결과
NO.4: 아시안컵 한국 경기 시간
NO.5: 아시안컵 한국 경기 보기
NO.6: 아시안컵 한국 경기 방송
NO.7: 아시안컵 한국경기 다시보기
NO.8: 아시안컵 한국 경기 언제 해
NO.9: 아시안컵 한국 경기 언제야
NO.10: 아시안컵 한국 경기장
유튜브 채널‘MZ전자’를 운영하는 LG전자 최정현 선임은 4일 구독자 1명당 1000원을 기부하겠다며 LG 트윈빌딩 건물 내에 새롭게 생긴 기부 키오스크를 사용하는 쇼츠 영상을 올렸다.
최 선임은 기부 키오스크를 통해 기부를 하면 월급에서 공제가 되는 시스템이라고 소개하며 1만 원을 기부했다.그는 아내와 상의하지 않고 영상을 올린다면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많이 구독해달라고 말했다.그러면서 자막에‘50명만 돼도 잘한 것 같다’며 사람들이 자신의 채널에 관심이 없을 것이라고 예상했다.영상을 올릴 때만 해도 구독자는 38명이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채널 구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해 8일에 구독자 1만 명을 달성했다.공약을 이행하려면 기부금을 1000만 원 이상을 내야 하는 상황이다.
최 선임은 상황이 커지자,아시안컵 한국 경기유튜브 커뮤니티에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그는 이날 오후 11시 59분까지 구독자 수를 집계하겠다며 “제 월급에서 너무 멀어지면 아무래도 혼자 감당하기 어려울 것 같다”고 도움을 요청했다.
이같은 상황이 알려지자,아시안컵 한국 경기LG전자는 지원 방안을 검토 중이다.LG전자 관계자는 “지원 여부를 논의하고 있다”며 “오늘까지 집계여서 기부 규모가 정해지면 구체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다.지원 규모나 방안도 논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지난달 일상에서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임직원이 쉽고 편하게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했다.키오스크 화면에는 위기가정이나 결식아동,아시안컵 한국 경기다친 소방관 등의 사연과 사용 계획 등이 안내된다.임직원은 사원증을 키오스크에 접촉한 뒤 횟수 제한 없이 기부할 수 있다.
아시안컵 한국 경기 시간
:지난해 11월7일에는 학교로부터 퇴학 처리 당했다.
아시안컵 한국 경기,무덤 내부에서는 굽다리 긴 목항아리(臺附長頸壺), 굽다리 접시(高杯), 병(甁), 토령(土鈴), 발형토기 등 22점의 신라토기와 쇠손칼(鐵刀子), 관못(棺釘) 등 9점의 철기가 출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