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롤 fly
NO.2: 롤 fly 쿼드
NO.3: 롤 fly 멤버
NO.4: 롤 드컵 젠지 fly
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미술품 조각 투자 플랫폼‘아트앤가이드’를 운영하는‘열매컴퍼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열매컴퍼니는 세계적인 미술품들의 소유권을 분할 판매하는‘아트앤가이드’를 운영하고 있다.지난해 12월,롤 fly국내에서 최초로 금융감독원으로부터 투자계약증권을 승인받아 주목받았다.실물 자산을 조각처럼 쪼개 공동구매한 개인의 지분이 자본시장법상 증권으로 인정받게 된 첫 사례다.
양사는 열매컴퍼니에서 진행할‘제3호 투자계약증권’발행 추진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여기엔 투자 및 마케팅 등 사업 전반의 과정이 포함된다.토큰증권발행(STO) 시장 개화에 발맞춘 신규 사업도 구상한다.
이외에도 토큰증권 서비스 시행에 앞서 규제 대응과 시장 선점을 위한 공동 업무를 진행한다.
최석원 컴투스플랫폼 대표는 “제도권에서 토큰증권발행 사업에 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협약은 양사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양사의 전문성과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재욱 열매컴퍼니 대표는 “열매컴퍼니는 분야별 전문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미술품,롤 fly원자재,롤 fly보이차,롤 fly디지털 콘텐츠 등 매력적인 상품을 발굴하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새로운 사업 모델을 발굴하고,롤 fly다채로운 기초자산에 기반을 둔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롤 fly
:그 결과, 3개 선거구는 단수 추천 후보를 선정했다.
롤 fly,이 같은 지지율이 유지된다면, 비례의석만으로 최소 10석은 가져갈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