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만18세 로또
반기문,만18세 로또유엔 안보리 토의서 연설
아동인권 침해 급증에 대응 촉구
반기문(사진) 전 유엔사무총장이 한국의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의장국 임기 중 열린 안보리 토의에서 최근 급증세를 보인 무력 분쟁 지역에서의 아동 인권침해에 대해 성토하며 국제사회의 적극적인 대응을 촉구했다.반 전 총장은 어릴 적 겪은 자신의 6·25전쟁 경험을 예로 들어 눈길을 끌었다.
넬슨 만델라 전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 제안으로 창설된 국제사회 원로 그룹(디 엘더스·The elders) 부의장 자격으로 이날 토의에서 연설한 반 전 총장은 지난해 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어린이 4247명과 이스라엘 어린이 113명에 대한 인권침해 등 중대한 위반 행위를 유엔에서 확인했다며 “이는 분쟁의 충격적인 규모를 방증한다”고 말했다.
반 전 총장은 특히 “한국전쟁 당시 어린 소년이었던 저는 죽음과 파괴 속에서 피난하며 트라우마를 경험했다”며 자신의 경험을 예로 들기도 했다.
만18세 로또
:경남의 한 응급의학과 교수는 “정부가 시행 규칙 등을 조금만 손봐도 경증 환자 쇄도를 충분히 막을 수 있다”며 “정부가 이들의 원성을 사기 싫어 문제를 수십 년간 방치해왔다”고 했다.
만18세 로또,"Dzud" is a Mongolian term for a severely cold winter when a large number of livestock die because the ground is frozen or covered by s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