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알 스쿼드

캐나다 벤쿠버 - 프로야구 팬 순위 - ID=2024-12-15%2Feyhomf.html

NO.1: 캐나다 밴쿠버 여행

NO.2: 캐나다 밴쿠버 날씨

NO.3: 캐나다 밴쿠버

NO.4: 캐나다 밴쿠버 맛집

NO.5: 캐나다 밴쿠버 지도

NO.6: 캐나다 밴쿠버 관광지

NO.7: 캐나다 밴쿠버 한인타운

NO.8: 캐나다 밴쿠버 호텔 추천

NO.9: 캐나다 밴쿠버 한인회

NO.10: 캐나다 밴쿠버 한인 여행사

삼성화재 "침수위험 높은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물막이판 설치 여전히 미흡"

소나기에 침수된 도로,차량 미는 시민 (포항=연합뉴스) 윤관식 기자 = 15일 경북 포항시 남구 괴동동 한 도로가 소나기로 침수된 가운데 한 시민이 침수된 차량을 밀고 있다.2024.6.15
소나기에 침수된 도로,차량 미는 시민
(포항=연합뉴스) 윤관식 기자 = 15일 경북 포항시 남구 괴동동 한 도로가 소나기로 침수된 가운데 한 시민이 침수된 차량을 밀고 있다.2024.6.15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된 차량 10대 중 6대는 주차 중 침수된 것으로 집계됐다.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는 연도별 삼성화재 침수차량 사고자료를 바탕으로 차량 침수 사고유형을 분석한 결과 대규모 침수차량이 발생한 2020년과 2022년에 주차 중 침수 차량 비중이 평균 61.6%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침수차량 발생은 전국 단위의 강수량,캐나다 벤쿠버강수일수보다는 서울·경기 지역의 강수량,강수일수에 더 많은 영향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서울·경기에 하루 8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린 날이 많았던 해에 침수차량이 많이 증가했다.

올해 서울·경기 지역 강수량은 평년보다 많을 것으로 전망되지만 삼성화재가 서울시 내 침수 우려가 높은 강남구,캐나다 벤쿠버서초구,송파구 및 도림천 일대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을 대상으로 물막이판 설치 여부를 확인한 결과 총 13개 단지 중 3개(23%) 단지만 물막이판을 설치했다.

미설치 단지 10개 중 2개 단지는 지난 2022년 당시 침수피해를 입었으나 현재까지 물막이판 설치가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 박원필 수석연구원은 "올여름은 예년보다 폭우 등 많은 비가 전망돼 집중호우가 발생할 경우에 차량침수사고 위험성이 높다"며 "지하주차장 물막이판이 없는 공동주택,상가 등은 시급히 물막이판을 설치해야 하고,이동식 물막이판이라도 구비해 침수피해를 최소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올해 7월부터 자동차보험 가입정보를 이용해 침수위험 차량에 대해 신속한 대피가 가능하도록 '차량 대피알림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본인이 가입한 자동차 보험사에 대피알림 목적의 별도 개인정보 제공을 동의하면 받을 수 있다.



캐나다 밴쿠버 한인타운

:김영옥 기자복수의 부동산 사업장이나 블라인드 펀드, 재간접 펀드에 투자해 사업장이 어디인지 파악하기 어려운 곳에 들어간 돈도 20조5000억원이었다.

캐나다 벤쿠버,최 기자, 먼저 당 선관위원장을 맡았다 돌연 사퇴했던 정필모 의원의 발언부터 짚어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