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시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산재보험 60주년 행사 박종길(가운데) 근로복지공단 이사장과 임원들이 28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 만든 산재보험 역사관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근로복지공단
[서울경제]
근로복지공단이 산재보험 운영에 현장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겠다고 시민들과 약속했다.
복지공단은 28일 서울 종로구에 있는 서울특수형태근로종사자센터에서‘현장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공단은 광화문광장에서 음악 공연,올랜도시티생수·부채 나눠주기,올랜도시티역사관 부스 운영,올랜도시티산재보험 현장 상담 등 다양한 행사를 열었다.비상임이사들도 직접 시민들을 만나 산재보험에 대한 현장 목소리를 들었다.
이번 행사는 산재보험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1964년 시행된 산재보험은 우리나라 최초 사회보험이다.산재보험 가입자는 1인 이상 사업장,올랜도시티노무 제공자 등 2100만여명 이른다.복지공단은 25일 산재보험 국제심포지엄을 열고 초고령사회와 노동형태 다양화에 따른 산재보험 대응방안에 대해 논의했다.박종길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은 “60주년을 맞은 산재보험이 시민에게 더 든든한 존재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랜도시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올랜도시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옥지원 씨 페이스북 갈무리이어 "이준석 대표님, 이 대표님의 지지자 여러분, 그리고 당원동지 여러분.
올랜도시티,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 앱 및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