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신월동행】- ldf몰

NO.1: 신월동행

NO.2: 신월동행 나무위키

NO.3: 신월동행 출시일

NO.4: 신월동행 채널

NO.5: 신월동행 한국

NO.6: 신월동행 캐릭터

NO.7: 신월동행 한섭

NO.8: 신월동행 다운로드

NO.9: 신월동행 일러스트

NO.10: 신월동행 다운

경찰,신월동행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5명 조사 방침
압수물 분석 박차…현재 참고인 10여명 조사

지난 24일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소재 일차전지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사진 연합뉴스]
지난 24일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소재 일차전지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사진 연합뉴스][이코노미스트 박관훈 기자] 경찰이 대규모 인명 피해가 난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의 피의자를 소환한다.경찰은 이르면 내주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입건된 피의자들을 조사한다는 방침이다.

29일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주말에도 아리셀과 인력공급 업체인 메이셀,신월동행한신다이아에서 확보한 압수물 분석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경찰과 고용노동부는 지난 26일 이들 업체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다. 

현재 경찰은 압수물 분석과 함께 참고인 조사를 이어가고 있다.압수물 분석 과정에서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해당 참고인을 불러 조사하는 식이다.현재까지 10여명을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순관 아리셀 대표와 인력공급 업체 관계자 등 이번 화재로 입건된 피의자 5명에 대한 조사는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경찰은 압수물 분석을 최대한 빨리 마무리하고 이르면 내주 이들을 불러 조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번 화재는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했다.이 불로 23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다.

신월동행 나무위키

:해저면 바닥에 떨어 뜨려 이 때 생긴 파동을 기록해 지질상태를 파악하는 '해저면 노드형 수진기(OBN)' 400대가 새롭게 장착해 해양 탄성파 탐사 범위를 넓혔다.

신월동행,당 전략공관위원회는 아직 임 전 실장과 추 전 장관 등 논란이 된 후보들의 공천에 대해선 정해진 게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