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n토우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등번호 - 온라인카지노사이트 승부벳

NO.1: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등번호

보험급여 적용돼 40㎎ 기준 22만 원에 판매
개발·임상·생산 국내 진행···품질 관리 및 비용 절감 이점

젤렌카 오토인젝터.사진제공=대웅제약
젤렌카 오토인젝터.사진제공=대웅제약
[서울경제]

대웅제약(069620)LG화학(051910)의 휴미라 바이오시밀러‘젤렌카’를 국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젤렌카는 지난해 12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 허가를 획득한 국내 세 번째 휴미라 바이오시밀러다.젤렌카는 류마티스 관절염,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등번호건선성 관절염,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등번호축성 척추관절염,건선,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등번호성인 및 소아 크론병,궤양성 대장염,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등번호베체트 장염 등 자가면역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앞서 대웅제약과 LG화학은 젤렌카의 국내 유통을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LG화학은 젤렌카를 대웅제약에 공급하고 대웅제약은 젤렌카의 국내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다.

젤렌카는 출시와 동시에 보험급여가 적용돼 40㎎ 기준 22만 390원에 판매된다.이는 국내 휴미라 바이오시밀러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환자들이 제때 치료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건강보험 재정 절감 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출시된 제형은 두 가지다.주사기 내 내용물이 미리 충전돼 있는 프리필드 시린지와 펜 형태의 기기를 통해 내용물을 자동으로 피부에 주입할 수 있는 오토인젝터가 있다.오토인젝터는 자가 주사 환자들의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개발부터 임상 연구,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등번호품목 허가,생산까지 모두 국내에서 진행됐기 때문에 품질관리 강화 및 비용 절감 등 부분에서 장점을 가진다.

대웅제약과 LG화학은 2016년부터 당뇨병 치료제‘제미글로‘제미메트’의 공동 영업 마케팅을 진행해왔다.대웅제약은 과거 항암제 허셉틴의 바이오시밀러‘삼페넷’을 판매한 경험이 있어 휴미라 바이오시밀러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젤렌카 출시로 국가와 환자의 의료비 부담을 완화하고 의료 현장에서 합리적인 선택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등번호

:코닝과 한국의 인연은 삼성과 합작해 브라운관 유리 업체 삼성코닝을 설립한 1973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등번호,워싱턴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캐나다 교정당국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각) 픽턴이 사망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