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먹튀사이트 주소

2002 월드컵 붉은악마 - ID=2024-12-15%2Ffgoiqw.html

NO.1: 2002 월드컵 붉은악마

협약 맺은 43개 기업 일산TV 입주 지원 추진
오가노이드 분야 기업에 470억원 기금 지원
국립암센터 및 6개 대학병원과 지속적 협업[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고양시가‘바이오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지정 제외에도 불구하고 국립암센터 등 의료기관과 꾸준히‘암-오가노이드 기술’기반을 구축한다.

28일 경기 고양특례시에 따르면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27일 바이오 분야‘국가 첨단 전략산업 특화단지’를 선정했다.

선정된 곳은 인천·경기(시흥)와 대전(유성),2002 월드컵 붉은악마강원(춘천·홍천),2002 월드컵 붉은악마전남(화순),경북(안동·포항) 등 5곳으로 모두 바이오 의약품 분야다.

지난해 10월 열린 일산테크노밸리 착공식.(사진=경기도) 고양시는‘오가노이드 재생치료제’분야로 이번 특화단지 공모에 참여했다.

이를 위해 시는 지난해부터 43개 기업,2002 월드컵 붉은악마총 5348억원에 달하는 투자의향을 확보하는 등 유치에 나섰지만 안타깝게 선정되지 못했다.

시는 산자부의 이번 특화단지 공모에 제외됐지만 당초 계획대로 지역 의료기관과 함께 오가노이드 재생치료제 분야의 기술 기반 구축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향후 있을 수 있는 오가노이드 분야 추가공모에 선제적으로 대응·준비하고 암-오가노이드 기술 분야의 기반 구축을 위해 국립암센터 등 관내 6개 대형병원과 협업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그동안 확보한 오가노이드 분야 기업의 입주·투자 의향이 실제 입주·투자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현재 적립된 470억원의 투자유치기금을 활용,2002 월드컵 붉은악마입지와 고용,2002 월드컵 붉은악마교육훈련 보조금과 바이오 콤플렉스 건립을 통해 기업의 안착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최영수 자족도시실현국장은 “그동안 최선을 다해 추진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고양시의 산업육성 방향과 잠재력 등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현재 지정을 추진 중인 경제자유구역 뿐만 아니라 신규 지정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2002 월드컵 붉은악마기회발전특구,평화경제특구에도 계속 도전해 도시규모에 걸맞은 산업시설과 자족기능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2002 월드컵 붉은악마

:보이스피싱 통화데이터를 가명처리 등 전처리 후 제공통신·금융업계 협력 증진·정부 기술개발(R&D) 사업 추진 등 협력 [123rf][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금융당국이 보이스피싱 민생범죄에 대응하기 위해 관계부처뿐 아니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및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까지 협력하기로 했다.

2002 월드컵 붉은악마,당 안팎에서는 민주당이 이번 총선에서 과반 의석조차 수성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비관적 전망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