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t1 젠지 전적
보수·진보단체 등 수만명 참석·행진광복절을 맞아 서울 도심 곳곳에서 대규모 집회와 행진으로 인해 극심한 교통혼잡을 겪었다. 제79주년 광복절인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절반을 통제하고 자유통일당 '광복절 범국민 총궐기 대회'가 열리고 있다.[사진=뉴시스]
15일 서울경찰청은 세종대로와 용산구 한강대로 일대에서 보수,t1 젠지 전적진보단체가 주관하는 수만명 규모의 집회와 행진이 개최돼 일부 도로를 교통 통제했다고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여러 단체가 세종대로와 효창공원 일대에서 집회 후 비슷한 시간대에 종로,t1 젠지 전적을지로,t1 젠지 전적용산 등 도심 곳곳으로 행진할 예정"이라며 "도심권 일대에서 교통정체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자유통일당은 이날 오후 1시 세종대로 일대에서 대규모 집회를 벌인 후 오후 3시30분부터 한강대로에서 삼각지로터리까지,t1 젠지 전적민족문제연구소 등 '국민과 함께하는 제79주년 광복절 기념식' 참가자들은 '독립기념관장 임명 취소' 등을 촉구하며 삼각지역까지 행진했다.
경찰은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교통 관리에 나설 예정이며,t1 젠지 전적시민들에게는 가급적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을 권유했다.부득이하게 차량을 이용할 경우 도로 통제 등 교통 정보를 미리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t1 젠지 전적
:[앵커] 오늘도 초여름날씨가 이어지며, 낮 동안 기온이 크게 오를 전망입니다.
t1 젠지 전적,운주사 미스터리의 실타래를 법화경으로 처음 푼 이는 민간 연구자 박춘기 변호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