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kt wiz
NO.2: kbo kt wiz score
NO.3: kbo kt vs lg
NO.4: kbo kt vs nc
NO.5: kbo kt lg
NO.6: kbo kt ssg
NO.7: kt kbo baseball
NO.8: kt kbo score
NO.9: kt kbo team
NO.10: kbo ssg vs kt
국가정보원은 4일 하계 휴가철을 맞아 대마초가 합법화된 국가나‘마약사탕’등이 성행 중인 국가를 방문하는 여행객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 마약범죄에 연루돼 피해를 볼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국정원에 따르면 미국 일부 주와 캐나다·태국 등의 식당이나 편의점에서는 대마 쿠키·음료수는 물론 삼겹살에 대마를 곁들인 메뉴 등을 쉽게 접할 수 있다.
대마 함유 무알콜 소주가 판매되고 있는 태국에서는‘대마 성분 포함’문구가 태국어로만 표기돼 일반 소주로 오인할 수 있다.이러한 대마 음료가 구분없이 일반 음료와 함께 진열돼 있어,kbo kt자녀와 함께 한 여행객들은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국정원은‘대마 성분 함유’사실이 현지어로만 적혀 있는 경우가 많아 식음료를 살 때는 대마를 의미하는 잎사귀 문양과 영문명(cannabis,kbo ktmarijuana,kbo ktweed 등)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캐나다에서는 마약류인‘환각 버섯’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이외 일부 동남아 국가에서는 클럽 등 유흥업소를 중심으로‘마약사탕’등 다양한 불법 환각 물질이 유통되고 있다.
아울러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마약을 투약·섭취하게 한 뒤,납치·감금 등 2차 범죄를 시도하거나 수사기관 신고를 빌미로 금전을 갈취하는 이른바‘셋업 범죄’도 발생할 수 있어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
국정원 관계자는 “올해 초 태국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젤리를 먹은 후 고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가 받은 검사에서 대마 양성반응이 나온 사례가 있는 등 해외여행 중 마약 성분 식음료 섭취에 대해 항상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국정원은 인천공항 출국장 등에 마약범죄 노출에 대한 주의를 당부하는 포스터를 비치하고,카드뉴스를 제작해 홈페이지와 SNS에 게재할 계획이다.
kt kbo baseball
:덴마크 젠맙과 애브비가 공동개발한 엡킨리는 거대 b세포 림프종 환자 대상 3차 치료제로 지난해 5월 미국에서 승인됐다, 악성 종양인 비호지킨리프종의 40%가 재발성 또는 전이성 거대 B세포 림프종으로 알려졌다.
kbo kt,━한덕수 총리 "29일까지 복귀시 책임 안물어"···예비비로 비상진료 보상정부가 집단행동에 나선 전공의와 의대생들에게 제시한 현업 복귀 시한을 하루 앞둔 28일 오후 한덕수 국무총리가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의사 집단행동 관련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