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1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김동연 경기도지사(오른쪽)와 조선호 경기도소방재난본부장
어제(24일)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는 배터리에서 처음 올라오기 시작한 작은 연기가 불과 15초 만에 공장 작업실을 가득 채워 인명피해가 컸던 것으로 잠정 조사됐습니다.
특히 사망자 중에는 내부 구조를 제대로 숙지하지 못한 외국인 파견 근로자가 대다수여서 희생자가 더욱 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조선호 경기도소방재난본부장은 이날 오후 8시쯤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화재 현장을 찾아 공장 내부에 설치된 CCTV 영상에 담긴 화재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조 본부장은 "처음에는 배터리 부분에서 작은 흰 연기가 올라오기 시작했고 연기가 급격하게 퍼지며 작업실 공간 전체를 뒤덮는 데 약 15초밖에 안 걸렸다"며 "그 상황에서 작업자들은 처음에는 조금 당황하는 듯하다가 소화기를 가지고 와서 진화를 시도했으나,2016년 9월 11일 야구 경기일정주변에 리튬이 있다 보니까 소화 능력이 잘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소방 당국에 따르면 사망자의 대부분은 건물 3동 2층의 발화 지점과 이어지는 작업장에서 모여 있는 상태로 발견됐습니다.
조 본부장은 "(근로자들이) 2층 출입구 앞 쪽으로 대피해 주면 인명 피해가 많이 줄지 않았을까 하는데,2016년 9월 11일 야구 경기일정이분들이 놀라서 막혀 있는 (작업실) 안쪽으로 대피했다"며 "이곳에서 근무하던 외국인 근로자들 가운데는 용역회사에서 필요할 파견받는 형태로 근무하는 경우가 많아 공장 내부 구조에 대해 잘 알지 못했던 것도 피해가 늘어난 요인으로 본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확인된 사망자 외에 추가로 알려진 실종자 1명을 찾기 위한 수색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 본부장은 "오후 5시쯤 추가 실종자의 휴대전화 위칫값이 화재 현장 근방에 있는 것으로 나와 정밀 수색 중"이라며 "이분에 대한 수색 작업은 가능한 조명을 동원해 늦게까지 하고,2016년 9월 11일 야구 경기일정대원 안전을 고려해 내일 아침 재개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2016년 9월 11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16년 9월 11일 야구 경기일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어 구글맵은 이용자가 가게나 장소 정보를 수정 제안할 수 있는 체계라며 지난 19일까지는 죽도가 'Dokdo' '자연공원' 등으로 표기돼 있었다고 했다.
2016년 9월 11일 야구 경기일정,업계에서는 같은 해 곧바로 양산에 돌입할 가능성을 높이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