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 평가전 일정
NO.2: 축구 평가전
NO.3: 축구 평가전 중계
NO.4: 축구 평가전 중계 사이트
NO.5: 축구 평가전 결과
NO.6: 축구 평가전 중계 방송
NO.7: 축구 평가전 생중계
NO.8: 축구 평가전 이라크
NO.9: 축구 평가전 예매
NO.10: 축구 평가전 뜻
자연 친화적 건물 배치 및 개인 맞춤형 단위세대[이데일리 박지애 기자] 동부건설이 국방부가 발주한‘육군 동화천 간부숙소 민간투자 시설사업’을 수주했다고 27일 밝혔다.
동부건설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자연 친화적인 건물 배치 △데크광장 중심의 입체적인 외부 공간 △개개인의 다양한 개성을 반영한 맞춤형 단위세대 ▷종합 인증성능을 확보한 친환경 저에너지 설계 기법 등을 높게 평가 받아 수주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사는 임대형 민간투자시설 사업(BTL,축구 평가전Build-Transfer-Lease)으로,축구 평가전민간이 사회기반시설을 건설하고 소유권을 정부 혹은 지자체에 이관하면서 임대료와 운영비 등으로 투자 비용을 회수하는 사업 방식이다.
민간 분야에서의 성과도 이어지고 있다.연초부터 건축과 플랜트의 민간 영역에서 수주에 성공했으며 최근에는 넷마블‘G-TOWN 개발사업 신축공사’의 공동 도급사로 참여해 약 1400억원의 추가 실적을 쌓았다.G-TOWN 개발사업은 연면적 13만5439㎡ 규모로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9블록에 지하 6층~지상 15층의 업무복합시설을 짓는 공사로 총 공사비는 약 3600억원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건축물의 목적과 용도에 맞는 설계와 다양한 시공 경험에 따른 역량을 인정받아 금번 공사를 수주하게 됐다”며 “공공의 안정성과 민간의 수익성을 모두 확보하겠다는 사업다각화 전략을 연초에 설정한 이후 올 한해 지속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