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원랜드 도박
NO.2: 강원랜드 도박중독센터
NO.3: 강원랜드 도박중독
NO.4: 강원랜드 도박중독센터 6만원
NO.5: 강원랜드 도박중독자
NO.6: 강원랜드 도박종류
NO.7: 강원랜드 도박썰
NO.8: 강원랜드 도박장
NO.9: 강원랜드 도박꾼
NO.10: 도박중독 방지를 위한 강원랜드 서비스
[촬영 안 철 수] 2024.6.29
(서울=연합뉴스) 곽윤아 기자 = 하나증권은 4일 KB금융에 대해 "총주주환원율이 40%를 상회하는 최초의 금융지주사가 될 것"이라며 "밸류업(기업가치 제고) 대장주 지위를 유지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투자 의견은 '매수'를 유지하고,강원랜드 도박목표 주가는 종전 9만3천원에서 10만2천원으로 상향 조정했다.전날 종가는 8만4천400원이다.
최정욱 연구원은 "2분기 추정 순익은 약 1조5천200억원으로 전 분기 대비 44.9% 증가해 시장 예상치를 상회할 것"이라며 "약 1천500억~2천억원의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관련 추가 충당금 적립에도 홍콩H지수 상승에 따른 주가연계증권(ELS) 고객 보상비용 800억~900억원 환입 등이 이를 어느 정도 상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지난달부터 가계대출과 대기업대출이 늘어나며 2분기 은행 원화대출금이 약 2.2~2.3% 성장하고,강원랜드 도박순이자마진(NIM)은 2bp 하락에 그쳐 순이자이익 증가세가 지속되고 있다"며 "시중금리 하락에 따른 유가증권 관련 이익 증가와 증권 수입수수료 개선 등에 힘입어 비이자이익도 상당히 선방할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7월 발표될 것으로 보이는 자사주 매입 및 소각 규모와 관련해서는 "밸류업 분위기를 감안하면 2월의 3천200억원보다는 상당폭 커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높아진 대출성장률과 환율 상승 등을 고려하면 자사주 매입 및 소각 규모가 커진 시장 기대치를 충족하지 못할 가능성도 있다"며 "다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3분기에 추가 자사주 매입,강원랜드 도박소각에 나설 가능성이 커 연간 규모는 최소 7천억원 이상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도박중독 방지를 위한 강원랜드 서비스
:타코 도우인 토르티야는 통밀가루가 함유돼 섬유질이 많고 담백한 맛을 낸다.
강원랜드 도박,"부동산 PF, 누가 봐도 문제되는 것은 빨리 정리돼야" 김주현 금융위원장 / 연합뉴스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김주현 금융위원장은 ‘공매도 재개’ 논란에 대해 “그 동안 여러 차례 밝힌 입장과 변화한 게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