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리썰 컴퍼니 도박 모드

【브라질리그 순위】- 2023 lpl

NO.1: 브라질리그 순위

NO.2: 브라질리그 축구 순위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들
오는 17일 전체 휴진 결의
전공의 대상 행정처분 취소 요구

총회가 열리는 지난 4월 23일 오후 서울의대 교수가 회의실이 위치한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 건물로 들어서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총회가 열리는 지난 4월 23일 오후 서울의대 교수가 회의실이 위치한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 건물로 들어서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가 무기한 전체 휴진에 들어가기로 결의했다.

비대위는 6일 오후 전체 휴진 결의문을 통해 "휴진이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정부에 달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부가 모든 전공의에 대해 지난 진료유지명령과 업무개시명령을 완전히 취소하고 정부의 자기결정권 박탈 시도로 현 사태가 악하된 데 대한 책임을 인정하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가시적인 조치를 취할 때가지 전면 휴진은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대위는 이날 정오까지 '전체 휴진' 여부를 결정하는 투표를 진행했다.

이번 투표는 당초 지난 4일 하루 동안만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었다.그러나 정부가 복귀한 전공의를 대상으로 행정처분 절차를 중단하고 수련병원장에 내린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을 철회한다고 밝히면서 투표 기간이 연장됐다.의견을 폭넓게 수렴한다는 이유에서다.

이번 투표 결과에 따라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들은 오는 17일부터 필수 부서를 제외한 모든 진료를 전면 중단하게 된다.

이번 투표는 서울대학교병원,브라질리그 순위분당서울대학교병원,브라질리그 순위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브라질리그 순위강남센터 등 4개 병원 전체 교수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지난 3∼6일 '전공의 행정처분 예고와 관련한 교수 행동 방향'에 관한 1차 설문조사에선 응답자 939명 중 63.4%가 '휴진을 포함한 강경 투쟁'에 찬성했다.

5∼6일 '휴진 방식에 대한 동의 여부'를 묻는 2차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 750명의 68.4%가 '응급실과 중환자실 등 필수 부서를 제외한 전체 휴진'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브라질리그 순위

:[앵커] 권리당원 인원수가 좀 증가했죠.

브라질리그 순위,17점으로 2위, 트와이스의 ‘I GOT YOU’가 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