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niversal studios
NO.2: universal studios hollywood
NO.3: universal studios orlando
NO.4: university of incarnate word
NO.5: university of michigan
NO.6: university of phoenix
NO.7: university of washington
NO.8: university of florida
NO.9: university of alabama
NO.10: university of miami
휴진 신고율은 4%뿐…개인사유 내건 휴진병원 곳곳
학회참석·자신 병치료 사유 휴진 써붙여…환자 허탕
의과대학 증원 문제를 둘러싸고 의정 갈등이 지속되는 가운데 18일 대한의사협회 주도로 동네 병의원들도 집단 휴진에 나섰다.이날 서울 곳곳 동네 병원들에선 휴진 소식을 모른 채 병원을 찾았다가 허탕을 친 환자들의 모습이 적잖았다.상당 수 병원은 집단휴진 참여가 아닌‘원장님이 아파서‘원장님 학회’등 개인적 사정을 휴진 이유로 설명하기도 했다.
“오늘 무릎이 너무 아파서 바로 집 앞에 신경과 의원에 왔는데 휴진이네.조금 더 걸어 올라가면 신경과가 하나 더 있는데,univers거기도 휴진이면 어떡하죠?잠깐 여기 벤치에서 쉬었다 가야겠어요.” 이날 오전 11시께 김정희(57)씨는 퇴행성 관절염이 도진 아픈 무릎을 이끌고 서울 서대문구 홍제역 인근 신경과 의원을 찾았으나 병원이 문을 닫아 헛걸음을 했다‘네이버지도’등 온라인에는 이미 전날부터 휴진 소식이 공지됐지만,univers온라인 검색에 익숙치 않은 김씨는 이를 미처 확인하지 못한 것이다.김씨는 “옆 동네 병원에 가려면 버스 타야 하는데 타고 내릴 때마다 무릎이 너무 아파서 이왕이면 가까운 병원으로 오고 싶었다”며 “병원 휴진 뉴스는 봤지만 큰 병원들만 하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서울 성동구 행당동에 사는 정아무개(40)씨도 이날 콧물감기에 걸린 4살배기 딸을 데리고 동네 소아과 의원을 찾았다가 발길을 돌려야 했다.평소 다니던 소아과가 이날‘집단휴진’을 이유로 문을 닫았기 때문이다.“제가 다니던 소아과가 닫아서 다른 소아과로 왔는데 여기도 오전만 진료한대요.얼른 약 받아서 애 유치원 보내려고 했는데 사람이 몰려서 30분은 더 기다렸어요.” 대형 아파트 단지 사이에 있는 이 상가에는 소아과 2곳을 포함해 내과·이비인후과·안과 등 동네 의원이 11곳인데 이중 7곳이 이날 전일 또는 오전 휴진에 나섰다.
동네 병원까지 덮친 집단 휴진 흐름에 환자들의 우려는 이만저만이 아니다.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에서 만난 방양일(73)씨는 “뉴스에서 병원들 휴진한다고 해서 걱정하면서 왔는데 다행히 열려있어서 내과 진료를 받았다”며 “이게 확산될까봐 우리 딸아이가 계속 아프지 말라고,univers무리하지 말라고 한다.언제 해결될지 모르지만 아프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밖에는 답이 없다”고 말했다.9개월 난 아들을 둔 박선영(35)씨도 “원래 다니던 소아과 원장님이 휴진하는 이유를 설명해줬는데 그분 입장에선 그럴 수 있겠다 싶었다”면서도 “아기들은 예고하고 아픈 게 아니니까 동네 병원까지 휴진을 하는 건 걱정된다”고 말했다.
보건복지부에 신고된 휴진율은 4%에 불과했지만,univers실제론 오전에 2시간만 진료를 하는 식으로 단축 진료를 하거나,univers휴진 사유로 개인 사정을 드는 병원도 적지 않았다.의협 주도의 집단행동이 아니라‘원장님이 아파서‘원장님 정형외과 진료‘원장님 학회’등을 다른 이유로 휴진한다고 밝히는 식이다.정부가 전국 모든 병·의원에 업무개시명령을 내린 상황이라 추후‘불법 논란’을 피하기 위한 변칙 휴진이라는 지적이 나온다.이런 사례까지 합하면 실제 휴진율은 더 높을 것이라는 추측도 나온다.
university of incarnate word
:배달효율을 높여 라이더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해 도입한 '알뜰배달' 시행 약 1년 만에 성과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univers,르네상스 시대의 시인 프란체스코 베르니는 ‘복숭아를 향한 찬가(Encomium)’에서 복숭아를 통해 원초적인 욕망을 노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