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태권도 월드컵
NO.2: 세계 태권도 월드컵
NO.3: 파리 월드컵 태권도
NO.4: 프랑스 월드컵 태권도
경찰 수사심의위원회가 해병대 채 상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임성근 전 사단장과 하급 간부 2명 등 3명에 대해 불송치 의견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법조인과 학계 인사 등 외부 민간 위원 11명이 비공개로 경찰의 수사 결과를 심의한 결과,태권도 월드컵피의자 9명 가운데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은 혐의가 없다며 송치 대상에서 제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해병대 하급 간부 2명에 대해서도 불송치 의견을 냈는데,태권도 월드컵군 관계자 6명은 송치해야 한다고 결론이 모아졌습니다.
경찰은 수사심의위 심의 결과를 참고해 내일(8일) 오후 경북경찰청에서 최종 수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파리 월드컵 태권도
:전쟁연구소, 미국·우크라 관료 인식 달라 혼란 있다고 지적"하르키우서 한해 무기 사용 승인하면 러는 전선 넓혀갈 것""美, 우크라이나에 모든 합법적 군사 목표물 타격 허용해야" [카파스=AP/뉴시스]미국 싱크탱크 전쟁연구소(ISW)가 우크라이나를 향한 미국의 공격 제한 요건이 모호해 러시아 공격을 막을 기회를 놓치고 있다고 진단했다.
태권도 월드컵,포스코씨앤지알니켈솔루션(대표 백계주)과 씨앤피신소재테크놀로지는 5월 31일 포항 영일만4산업단지에 각각 니켈 정제공장과 전구체 생산공장을 착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