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NO.2: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ca 라누스 통계
NO.3: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NO.4: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경기
NO.5: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보야카 치코
NO.6: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미요나리오스 통계
NO.7: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미요나리오스 순위
NO.8: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데포르티보 칼리 통계
NO.9: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선수
NO.10: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데포르티보 칼리 순위
스마일게이트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로드나인’이 출시 첫날 서버 점검으로 애를 먹었다.
12일 출시한 로드나인은 서비스 시작 후 약 20분 만에 임시 점검에 들어갔다.출시 직후 서버 응답 끊김 및 유저 튕김 현상이 곳곳에서 발생한 탓이다.불편을 겪는 게이머가 늘자 게임사는 서버 및 커뮤니티 안정화를 목적으로 점검에 나섰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높은 육성 자유도가 특징인 게임이다.9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공지사항을 통해 “임시점검 진행으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불편을 겪으셨을 로드(게이머)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을 담아 점검 보상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게임 점검은 오후 12시 20분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상황에 따라 점검이 조기 종료 또는 연장 점검될 수 있다는 게 게임사의 설명이다.앞서 커뮤니티 점검은 약 1시간 20분 만에 완료됐다.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미요나리오스 순위
:가맹점 수수료율은 적격 비용에 마진율을 더해 3년 주기로 재산정한다.
인데펜디엔테 메데인,24시간 사이 발생한 이 2건의 사고를 포함해 지난 4일부터 엿새간 유나이티드항공 여객기에서 일어난 사고는 모두 5건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