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명월관
NO.2: 명월초 효능
NO.3: 명월 뜻
NO.4: 명월초 영어로
NO.5: 명월집
NO.6: 명월초 먹는법
NO.7: 명월집 리뷰
NO.8: 명월관 나무위키
NO.9: 명월관 가격
NO.10: 명월조아심
"집단 진료거부,명월국민 보건에 위해 끼치는 불법행위"
[서울경제]
정부가 임현택 회장 등 대한의사협회 지도부를 대상으로 집단행동 금지 명령을 공시했다.
3일 관계 부처에 따르면 보건복지부는 의료법을 근거로‘집단행동 및 집단행동 교사 금지 명령’을 의협 지도부 7명에게 공시 송달했다.대상은 임 회장과 강대식 상근부회장,박용언 부회장,박종혁 총무이사,명월최안나 총무이사 겸 대변인,박준일 기획이사,채동영 홍보이사 겸 공보이사 등이다.공시 송달의 효력은 이날부터 발생한다.
복지부는 “정당한 사유 없이 진료 거부,휴진 등 집단행동을 하거나 조장·교사하는 행위를 한 의료인에 대해 의료법에 따라 명령서를 직접 교부하거나 우편(등기)으로 발송해야 하나 수취 거절 등으로 교부·우편 송달이 곤란해 공시 송달한다”고 밝혔다.
특히 복지부는 “의료기관 또는 의료인의 정당한 사유 없는 집단 진료거부,명월휴진 등은 국민 보건에 중대한 위해를 발생시키는 불법행위”라며 “국민 건강과 환자 안전을 저해하는 진료거부,명월휴진 등 집단행동을 하거나 이를 조장,교사하는 행위를 즉각 중단해달라”고 촉구했다.이어 “명령에 반해 불법적 집단행동을 하거나 집단행동을 교사·방조하는 경우 관련법에 의해 행정처분 및 처벌을 받을 수 있다”면서 “명령을 어길 경우 의료법 66조에 따라 1년 이내 면허정지처분이 가능하고 해당 처분에 불복하는 경우 행정심판 및 행정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명월초 효능
:심의위원들의 전문성 역시 의문부호가 달린다.
명월,해당 품목에 대한 수출 통제는 오는 7월 1일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