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 고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원=뉴시스] 수원서부경찰서 전경(사진=경기남부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신정훈 기자 = 경기 수원서부경찰서는 9일 유흥업소 앞에서 시비가 붙은 남성을 집단으로 폭행한 혐의(특수상해)로 캄보디아 국적의 20~30대 남성 6명을 붙잡아 조사 중이다.
A 씨 등은 이날 오전 3시 50분께 수원시 팔달구의 한 나이트클럽 앞에서 같은 국적의 20대 남성 B 씨를 둔기 등을 이용해 집단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B 씨는 머리 등을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중이다.
'외국인들이 싸우고 있다'는 신고를 받은 경찰은 현장에서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하고 인근 모텔에 숨어 있던 나머지 5명도 붙잡았다.
경찰조사에서 A씨 등과 B 씨가 시비가 붙자 집단으로 폭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들이 외국인인 점을 감안해 체류 신분 상태와 폭행 가담 정도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검토할 방침이다.
제로투 고딩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제로투 고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매일경제 기자평가단은 국내 수많은 카페 브랜드 중 본인이 가장 ‘원픽(One Pick)’으로 꼽는 1곳을 선정해봤다.
제로투 고딩,이준석 공동대표가 류호정 전 정의당 의원과 배복주 전 부대표 등 정의당 출신 인사들을 공개적으로 비판했고, 이에 따라 이낙연 공동대표 세력 간 신경전이 벌어지고 있다는 해석을 낳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