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디비젼2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남편도박이혼

NO.1: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NO.2: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순위

NO.3: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경기

NO.4: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통계

NO.5: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선수

작년 기술거래 1627건 전체 공공기굿러개의 13.4% 차지.오기웅 중기부 차관,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기업과 간담회 애로 청취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는 14일 기술보증기금 서울지점에서 오기웅 차관 주재로 AI 기술거래 플랫폼(스마트테크브릿지)을 활용하는 중소기업 대표 5명이 참석한 가운데‘중소기업 기술거래 우수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스마트테크브릿지'는 중소기업 기술거래 활성화를 위해 2022년 12월에 구축한 플랫폼이다.대학·공공연구소의 공공기술 정보(94만건)와 온·오프라인 창구에서 수집한 기술 수요정보를 제공하고 있다.AI를 활용한 사용자 맞춤 특허·논문과 연구기관(연구자) 검색·매칭,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전자계약 서비스 등 기술거래 및 사업화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이 구현돼 있다.

'스마트테크브릿지'를 통한 기술거래는 2023년 1627건으로 이는 전체 공공기술 거래 1만2057건(2022년 기준)의 13.4% 수준이다.특히 이중 중소기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99%이상으로 중소기업 기술거래의 핵심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중기부는 진단했다.이날 간담회에 참여한 중소기업들은 AI,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AR·VR,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태양광,반도체 부품 및 스마트물류시스템 분야 기술거래 우수기업으로현장의 다양한 애로와 건의사항을 제시했다.

스마트물류시스템 기업 루벤티스의 오상규 대표는 글로벌 진출을 위해 외부 우수기술을 도입한 중소기업이 원활히 해외 사업화를 추진할 수 있게 해외 기술검증 등도 지원받을 수 있게 통합지원 프로그램(밸류-업 프로그램)의 규모와 범위 확대를 요청했다.또 AI기반 교육 플랫폼 기업 투비유니콘 대표는 정부 R&D를 수행한 기업이 사업화를 원치 않는 경우 타기업이 해당기술을 인수해 사업화를 할 수 있는 기반마련이 필요하다고 건의했다.

이날 오기웅 중기부 차관은 “산업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빅블러 시대에 공공의 우수기술이 민간으로 신속하게 이전돼 국가 기술혁신과 경제성장을 견인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게 중기부가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한편,기술거래에 관심있는 기업은 스마트테크브릿지 누리집(https://tb.kibo.or.kr)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 통계

:우크라이나 전쟁, 서방의 대규모 제재가 장기화할수록 러시아인들이 느끼는 피로도는 높아질 수밖에 없다.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내가 그렇게 임했던 데는 분명 내 불찰이지만 그 행동이 옳고 그른 것에 대해 누가 이야기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