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마토 완숙
NO.2: 완숙 토마토 보관
NO.3: 완숙 토마토 효능
NO.4: 완숙 토마토 5kg
NO.5: 완숙 토마토 요리
NO.6: 완숙 토마토 칼로리
NO.7: 완숙 토마토 품종
NO.8: 완숙 토마토 가격
NO.9: 완숙 토마토 보관 기간
NO.10: 완숙 토마토 찰토마토
골프선수 출신 박세리씨가 이끄는 박세리희망재단이 박씨의 부친을 사문서위조 혐의로 고소한 것과 관련,박씨는 “부녀 갈등과 무관하지 않다”고 말했다.그러면서 과거부터 부친의 채무 문제가 지속됐던 점이 이번 고소의 배경이 됐다고 밝혔다.
박씨는 1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 회의실에서 진행된‘박세리희망재단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고소 관련 기자회견’에서 부친 고소가 부녀 갈등과 관계가 있냐는 질문에 “전혀 무관할 수는 없다”고 답했다.
박씨는 부친이 과거부터 지속해서 채무 문제를 일으켰던 점이 이번 고소의 배경이 됐다고 밝혔다.박씨는 “선수 은퇴 후 한국 생활을 하면서 이런 저런 상황이 수면 위로 많이 올라왔다.그때부터 문제점을 많이 알게 됐다”며 “그땐 가족이니까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조용히 해결하려고 했다 그런데 채무 관계를 하나 해결하면,또다른 채무 관계가 수면 위로 올라오고,토마토 완숙해결하면 또다른 문제가 등장했다.이게 (고소의) 이유가 됐다.그러다 현재 상황까지 오게된 것”이라고 했다.
박씨는 “이 사건이 벌어진 후 아버지와 전혀 대화하지 않고 있다”고 했다.
한편 박세리희망재단은 작년 9월 박씨의 아버지 박준철씨를 사문서위조 혐의로 대전 유성경찰서에 고소했다.최근 경찰은 기소 의견으로 해당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박씨 부친은 새만금에 국제골프학교를 설립하는 업체로부터 참여 제안을 받고 재단의 법인 도장을 몰래 제작해 사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재단은 보도자료를 통해 “박세리희망재단은 영리를 추구하지 않는 비영리단체의 재단법인으로,토마토 완숙정관상 내외국인학교 설립 및 운영을 할 수 없다”며 “그렇기 때문에 국제골프학교 설립 추진 및 계획을 세운 사실이 없으며 앞으로도 어떠한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이어 “이 사안과 관련해 이사회를 거쳐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위법 행위에 대한 수사를 의뢰했고,현재 경찰 수사가 완료됐으며 검찰에 송치돼 수사가 진행 중”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