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필리핀 월드컵
NO.2: 필리핀 이상형 월드컵
NO.3: 필리핀 베트남 월드컵 예선
NO.4: 필리핀 마법 월드컵
NO.5: 월드컵예선 필리핀
경찰,국과수 감정 토대로 구속영장 재신청
전 여자친구를 성폭행하고,이후에는 피해자가 일하는 카페에도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하지만 경찰이 신청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기각했고 이후 피해여성은 두려움에 투신해 크게 다쳤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18일 성폭행,필리핀 월드컵주거침입 등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 A씨에 대해 전날 구속영장을 다시 신청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4월 20일 전 여자친구가 운영하는 카페에 무단 침입해 경찰에 현행범 체포됐다.
무단 침입 사흘 전에는 피해여성 B씨를 성폭행했고,필리핀 월드컵B씨가 이별을 통보하자 전화 30통,문자메시지 61개를 보내는 등 스토킹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은 A씨에 대해 성폭행과 주거침입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필리핀 월드컵법원은 "피의자의 주거가 일정하고 증거 인멸의 우려가 없으며,필리핀 월드컵(성범죄 관련) 다툼의 여지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A씨의 구속영장이 기각된 후,피해여성 B씨는 A씨가 다시 찾아올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투신까지 시도해 전치 14주의 중상을 입었다.
교제 상대를 향한 강력 범죄 사건은 연이어 벌어지고 있지만,필리핀 월드컵교제 폭력으로 입건된 피의자의 구속율은 1.87%에 그쳤다.
지난 1월 이후 4개월 간 교제 폭력으로 입건된 피의자 4400여명 중 구속된 사람은 82명에 불과했다.
필리핀 월드컵
:10 부동산 대책’ 수혜도 기대된다.
필리핀 월드컵,그러다가 작년 말에야 겨우 1명 구해서 투석실 운영을 비로소 시작했다고 합니다.